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714,261
번호
닉네임
공지 주기적인닉변 요망.닉사칭차단대상.친목차단대상.네임드화 금지 19
[레벨:30]익명
2013-09-24 2,029,687  
공지 주식 게시판 공지사항 [코인 글은 가상화폐 게시판으로 ㄱㄱ]
[레벨:30]운영매니저
2016-07-05 549,619  
714261 주린이 손절했다... 크흑흑 newimage
[레벨:4]유부녀담당
22:10:41 58  
714260 손 안대고 일어서는 법 newimage
[레벨:1]간찰스입니다
22:09:36 18  
714259 삼본전자 ㅠㅠ 1 new
[레벨:1]범어작은손
21:38:33 48  
714258 이 정도면 트랜스젠더라도 넘어갈 듯 3 newimage
[레벨:24]타이거킹
21:36:44 452  
714257 요즘 2~30대 젊은넘들중에 뚱뚱한놈들 진짜많네 1 new
[레벨:1]974553
21:32:38 130  
714256 이제 정말 끝이다.... 1 new
[레벨:1]간찰스입니다
21:29:06 210  
714255 에이치엘비마저 탈락이면 바이오는 끝났다 봐야지 new
[레벨:1]glbz
21:08:54 197  
714254 (주식) 선배님들, 내일은 한달에 한번 주식 사모으는 날입니다. 4 newimage
[레벨:3]40대낙오자
21:06:25 701 2
714253 너넨 이 상황에서 키워준 부모님 vs낳아준 부모님 1 new
[레벨:6]트리마제주민
20:58:48 155  
714252 내일 죤나 내릴거같지않냐?? new
[레벨:4]생리혈볶음밥
20:40:40 562 1
714251 주식쉽너ㅎㅎ new
[레벨:1]짠개
20:22:04 47  
714250 달려라이봉주 매매일지_190627 6 newimage
[레벨:2]달려라이봉주
20:11:51 301  
714249 원래 바이오는 거품인거다 newimage
[레벨:2]편하게매수
19:54:07 437  
714248 한국은 완벽하게 경제적 파괴를 당해야됨.(쪼꼼 긺) 1 new
[레벨:2]RECESS
19:49:42 542 7
714247 해선)팔라듐 3년내에 500불까지 빠진다는데 정말이노?? 1 new
[레벨:0]전기세인하해라
19:36:19 43  
714246 왜 가치투자충은 사람의심리에 대해서는 무시하는거냐 1 new
[레벨:4]개소리잘함
19:25:23 457  
714245 아 재능기부하는 유튜버나 인스타 새끼들 진짜 개좆같다 4 new
[레벨:4]유부미시3040
19:19:52 334  
714244 올해 주식 장사는 끝나다고 생각해라 ㅇㅇ 1 new
[레벨:1]간찰스입니다
19:07:58 1,115  
714243 나 진짜 한달에 1~2%씩만 먹고싶은데 이정도면 경험좀 쌓이면 쉬워??? 8 new
[레벨:1]카가노비치
19:05:39 176  
714242 제약 바이오주 투자 주의 이유 new
[레벨:1]밀크빡스
18:53:59 916  
714241 근데 바이오주 쉽게 죽이기도 쉽지않음 new
[레벨:1]필드라인
18:36:45 962  
714240 바이오주 왜 사누?? 8 new
[레벨:1]선비111
18:28:41 928  
6월 27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