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607

요리/맛집 추천

[레벨:3]홍모슨
2019.04.07
오랜만에 올리는 크림슨파게티 image
오늘 첫끼노 이기이기
조회1,693 댓글 3 추천9
[레벨:1]와수리정신병자
2019.04.07
나는 정말 정신병자 맞나봐.. 요게선 그나마 정상이지 image
짤게가면 온갖 시비 다 걸고 뒤진다고 글 올리고. 요게랑 짤게에서 하는 행동이 노무 틀려;; 내가 생각해도 미친년같다.. 술이나 먹고 자야 미친짓 안할거 같다.
조회2,788 댓글 34 추천7
[레벨:2]66kg찐따
2019.04.07
서브웨이 image
진짜 오랜만이네
조회4,292 댓글 28 추천4
[레벨:6]혼밥딱조쿠연
2019.04.07
벳부 왔는데 여기 롯데리아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image
이건 도대체 무"슨" 버거일까 ㅋㅋㅋㅋㅋㅋㅋ
조회4,785 댓글 6 추천5
[레벨:8]Hakushu
2019.04.07
곤약면으로 해 먹을만한 음식 추천좀 image
곤약면(중면 정도 크기)이 2kg 있음 이거로 해먹을 맛있는거 추천좀
조회1,907 댓글 10 추천4
[레벨:1]와수리정신병자
2019.04.07
신전떡볶이와 쏘맥 image
남은맥주 처치는 소주랑 말아서 먹어줘야지
조회6,937 댓글 18 추천7
[레벨:2]동네정신나간사람
2019.04.07
kfc 존나 잘나오네 image
ㄱㅆㅅㅌㅊ
조회8,207 댓글 23 추천9
[레벨:3]애기부타
2019.04.07
걍 요번주 쉬는날에 찍는게 좋겠다 image
생각해보니 저렇게 생기면 알아보기힘들거같아
조회3,421 댓글 3 추천5
[레벨:13]막심센세
2019.04.07
흙수저 봄나물 비빔밥 image
남들은 건강 웰빙이라고 가끔씩 별식으로 먹겠지만 나는 평소에도 노무 자주 쳐먹음;.. 그나마 단백질 좀 섭취할려고 찌개에 두부 버섯넣고 계란 후라이 2개 해먹음;
조회6,522 댓글 17 추천33
[레벨:2]춤추는버드나무
2019.04.07
배타고 오사케노무간다 image
장르불문하고저렴한기 먹을거 ㅊㅊ좀해봐라 거지라서 돈이 없노 날씨 좆같노 문재앙 시발련아 인터넷 잘 안돼서 갑판나왔다 이제 출발하겠노 저 좆만한건 대마도 가는거
조회1,610 댓글 4 추천8
[레벨:3]코쉬카
2019.04.07
개백수 흙수저 문술 image
조회1,430 댓글 8 추천5
[레벨:2]불철주야안전제일
2019.04.07
하아 이맛에 산다 image
한잔먹고 푹자야징~~
조회1,989 댓글 11 추천10
[레벨:1]홍어는개스실로
2019.04.07
집에서 해먹은 베트남 비빔국수 (Grilled Pork Vermicelli) image
한국 아니라 비빔밥이나 냉면 그릇 대용량 그럴싸한 거 구하기가 어려워서 저 무식한 쇠그릇은 이해해줘라 ㅠㅠ 들어간 재료: 베트남 쌀국수 (Vermicelli) 갈비양념에 재워둔 돼지고기 목살 (에어프라이어 사용) Romaine lettuce 당근 숙...
조회3,488 댓글 20 추천7
[레벨:2]korea329
2019.04.07
노가다 김씨 일요일 점심!! image
오전에 도서관 갔다가 혼밥한다
조회4,435 댓글 2 추천10
[레벨:9]중구행님거장난이
2019.04.07
점심 ㅍㅌㅊ? image
파김치 스팸마요덮밥햇반 구운 가래떡
조회2,402 댓글 7 추천10
[레벨:6]혼밥딱조쿠연
2019.04.07
역대급 토리텐 정식 image
이게 나라다 이니
조회3,332 댓글 16 추천11
[레벨:15]맥아리없노
2019.04.07
배달돈까스 스파게티 ㅍㅌㅊ? image
역시 평점 높은 이유가 다있었노 모듬안주 돈까스세트인데 피자돈까스,고구마치즈 돈까스,치킨까스,등심까스,생선까스,왕새우튀김 돈까스는 2인분양이라 혼자 다먹기 힘들정도임 국물,소스들도 전부 2개씩줬넹 고추절임도 주고 양배추도 존내 많이...
조회5,106 댓글 3 추천8
[레벨:2]춤추는버드나무
2019.04.07
김밥에 단무지 들어있는데 단무지를 왜 또 주냐 image
김치볶음밥 먹으면서 반찬으로 김치먹는거 같은거냐 암튼 존나 맛있더라 우엉 들어가있고 1줄 1500
조회2,074 댓글 4 추천5
[레벨:3]쉬아마려웡
2019.04.07
간단 술상 image
15시간 40분 일하고 퇴근했더니 기부니가 넘 딱 좋지안구연 탕짜세트 시켜서 참이슬과 함께 먹어주겠어?
조회2,530 댓글 3 추천10
[레벨:3]조선해양공학생
2019.04.07
에어프라이어 쓰는 게이 있노 추천점해달라
에어프라이어 하나 살려는데 일베글보니까 저가형 중국제 사면 플라스틱타는냄새도나고 환풍문제도 그렇고 이래저래 별로라는데 게이들은 뭐쓰는지 궁금하다이기
조회1,067 댓글 9 추천4
[레벨:4]야애니지원
2019.04.07
점심 ㅍㅌㅊ? image
어떻노
조회2,426 댓글 3 추천7
[레벨:4]로또와주식으로
2019.04.07
롯데마트 스테이크 image
저번주에 롯데월드타워 롯데마트 가니깐 미국산 CAB 프라임 카드할인, L포인트 회원이면 100그램에 4천원도 안하더라 거기다 1500원만 내면 구워주기까지 함. 굽기조절 가능하던데 ㅋㅋ
조회3,901 댓글 4 추천6
일베 접속자
15,998

8월 20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