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701

요리/맛집 추천

[레벨:6]이에야스
2019.04.08
스시녀 와이프가 차려준 저녁상 올려본다 image
일본사는 게이다. 조촐하지만 오늘의 저녁식사 올려본다 이기 오믈렛 테바사키 (닭날개요리) 해물순두부찌개 참치샐러드 가끔 한국요리도 만들어주는데 맛있다 ㅎㅎ 그럼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이다!
조회61,462 댓글 125 추천40
[레벨:14]무꾼노
2019.04.08
오늘 맛있는 저녁 문밥했다... 돼지국바브 하고 치즈스티그 image
역시 문밥이 최고당 ㅎㅎ 치즈스틱은 좆데리아꺼 ㅆㅅㅌㅊ
조회3,764 댓글 5 추천4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4.08
시바 ㅋㅋ어제 떡튀 왕창먹었더니 아직도배안고픔ㅋㅋㅋ
개신기하내.ㅋㅋ
조회2,159 댓글 1 추천0
[레벨:3]시베리아또라이
2019.04.08
저녁 고기 image
소고기 , 장어 구이 좋읍니다 ^^
조회4,065 댓글 7 추천7
[레벨:8]스캇매니아
2019.04.08
반월당 닭강정 image
걍 그럭저럭
조회5,788 댓글 7 추천6
[레벨:4]노리둥절
2019.04.08
냉동삼겹이 한근에 7000원이길래 두근샀는데
돼지누린네 ㅆㅅㅌㅊ로 나노ㅋㅋㅋ 씨발 기분 딱 좆같네ㅋㅋㅋ 전라도새끼가 운영하는 정육점인가ㅅㅂ 다신안간다 이기
조회4,734 댓글 18 추천5
[레벨:2]영이G스팟터치기
2019.04.08
전직 수영 선수였는데 자원구한다 도와주라게이들아
고등학교때까지 12년 수영했었음. 7살부터 고3까지 중학교때 도대회에서 우승하고 수영계속했는데 인생 방황기가와서 고등학교때 수영그만둠 지잡대가서 운동안하다보니까 130키로까지불었다 지금 회사다니고있는데 노네가 먹은 닭가슴살이나 이런거...
조회3,324 댓글 20 추천6
[레벨:2]Flexin2
2019.04.08
24살 머학 자취생 저녁 image
삼겹살 팽버 양파 김치 갖가지 반찬들 게이들도 맛저
조회5,374 댓글 9 추천8
[레벨:0]노무딱현
2019.04.08
운동하는 중인대 짱깨 존나먹고 싶노
식단 최대한 건강식으로 먹는 중인데 짱깨 폭풍 흡입하고 싶다 이기
조회1,543 댓글 4 추천4
[레벨:3]요게사냥꾼
2019.04.08
오랜만이다
씨발년놈들아
조회970 댓글 2 추천4
[레벨:2]lukelee
2019.04.08
코코이찌방 소고기 버섯카레 image
버섯개꿀
조회2,792 댓글 9 추천1
[레벨:1]전두환쉐프떡갈비​
2019.04.08
오레오 파이 image
정직
조회4,816 댓글 8 추천16
[레벨:13]맥마흔
2019.04.08
엄마 집나가서 아빠랑 짱개 시켜먹었다 image
엄마가 일주일쨰 할머니집에서 안오는중이다. 뭔가 개복잡한 문제인듯함 암튼 아빠가 2번 찾아가고 전화도 수시로 했었지만 요지부동임 이번엔 오래갈것 같음 엄마 없어서 아침은 빵먹고 점심은 회사급식 저녁은 맨날 시켜먹는다.. 짱개 연...
조회8,659 댓글 15 추천25
[레벨:1]됫거든요
2019.04.08
이거 뭐이리 싸노?? image
아직 굽기 전인데 이거 뭐이리 가격이 싼거지?ㅋㅋ 싸구려인가
조회4,612 댓글 5 추천4
[레벨:6]건전한닉네임74
2019.04.08
7일간 일본에서 먹은것들 ! image
네이버 카페 네일x 에다가는 가게이름, 평점, 후기까지 다 써놨는데 여기는 귀찮아서 사진만 올린다 궁금하면 댓글로물어봐라 참고로 막짤음식이 제일맛있었다
조회4,460 댓글 6 추천23
[레벨:2]춤추는버드나무
2019.04.08
산노미야에키코카시타 꼬치구이 image
먹다보니 3천엔 넘게나옴 하 문재앙 내일부터 아껴야겠노 알바존나 이뻐서 계속 시켰다 여윽시 보빨은 ㅁㅈㅎ야 근데 새우꼬치 노무 맛있더라 지금도 생각나노
조회2,586 댓글 14 추천5
[레벨:2]하루종일발정
2019.04.08
우동위에 요 거먼거 이름머임? image
분홍색 위에 거먼거 저거약간 액체와 고체의 사이 였던거 같고 짭짜리햇음
조회3,977 댓글 11 추천5
[레벨:2]아데토쿤보
2019.04.08
육전과 비빔냉면 image
왜 비냉에도 육전을 올려준다고 말을 안해줬노이기..육전 노무 비싼데 그래도 맛나게 묵었다이기
조회6,207 댓글 20 추천6
[레벨:2]korea329
2019.04.08
노가다 김씨 월요일 저녁!! image
달려보자
조회7,071 댓글 19 추천19
[레벨:1]알콜귀신
2019.04.08
맥주는 아사히 image
아사히 좋아하는 게이있나 난 맥주 아사히가젤 좋더라
조회2,817 댓글 9 추천7
[레벨:3]애기부타
2019.04.08
내일은 뭐해먹을까... image
소재바닥...
조회3,414 댓글 31 추천5
[레벨:3]쉬아마려웡
2019.04.08
간단 술상 image
숯불양념치킨에 라면사리 추가 참이슬과 함께 먹어주자(감튀는 서비스)
조회3,741 댓글 19 추천10
일베 접속자
13,111

8월 18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