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5,847

요리/맛집 추천

[레벨:1]암유얼빠더
2019.03.25
그냥 동네구석 허름한 양꼬치집 newimage
양꼬치에 온면 시켰는데 꿔바로우가 서비스다 ㅆㅅㅌㅊ 감동했다 ㅋㅋㅋㅋ 소주 세병에 맥주한병까지해서 40000원쯤 나온듯?
조회2,381 댓글 9 추천12
[레벨:3]옥황달재
2019.03.25
잡탕라면 newimage
해물안성탕면 만두 문어 계란 파
조회2,474 댓글 15 추천9
[레벨:3]탈탈털
2019.03.25
오늘 저녁밥ㅍㅌㅊ? newimage
조회3,004 댓글 37 추천15
[레벨:3]성공좀하고싶다
2019.03.25
트레이더스 ㄹㅇ 존나싸네 newimage
쿠팡에서 7천원에파는주스 4천원이네 ㅋㅋ
조회3,387 댓글 5 추천4
[레벨:5]천안게이
2019.03.25
저녁 집밥묵는다 newimage
된장찌개에 슨겹살 존맛탱
조회1,691 댓글 12 추천10
[레벨:3]성공좀하고싶다
2019.03.25
트레이더스 월계 갔다옴 newimage
치킨베이크가 바베큐같은 소스가있을줄알았는데 없어서 봄당황스러움 근데 맛은 있더군
조회1,857 댓글 3 추천8
[레벨:3]티모강간범
2019.03.25
역대급 오리 불고기와 계란 후라이 newimage
눙물나 이게 이니다 나라야!! 오리 불고기를 저 계란 노른자에 찍어먹으면 앙 기모찌
조회1,727 댓글 6 추천9
[레벨:3]포롱포롱포로리
2019.03.25
야끼우동 먹음 newimage
어우 배불러
조회1,103 댓글 8 추천9
[레벨:2]타이틀니스트
2019.03.25
치킨 이상태로 냉장고에 일주일동안 보관했는데 newimage
먹어도되냐? 까먹고 있다가 일주일만에 발견함 ㅋㅋ 게이들 이런 경험ㅈ없냐
조회1,811 댓글 6 추천8
[레벨:1]햄스터
2019.03.25
당직하고 지금 일어나서 가볍게 브런치 달린다 newimage
오믈렛 + 샐러드 + 가배 딱좋노~
조회1,946 댓글 12 추천10
[레벨:5]시로바코
2019.03.25
후참 우리동네에도 최근에 생겼길래 먹어봤는데 ㅅㅌㅊ네 new
후라이드는 비비큐의 80% 양념은 페리카나의 95% 정도로 맛있네 후라이드 14,000원이라 배달집에서 거의 원탑으로 싼편이고 근데 싼 만큼 닭이 작음 딱봐도 8호닭인듯 비비큐 10호닭 기준 2~3조각은 남기는데 후참은 걍 혼자 다 먹음 ...
조회1,546 댓글 2 추천4
[레벨:3]조보아보지조아
2019.03.25
참치덮밥.JPG newimage
만드는 시간 30초 맛있엉
조회3,366 댓글 7 추천15
[레벨:5]천안게이
2019.03.25
미용실갔더니 와인줌 newimage
이거얼마짜리노
조회2,007 댓글 8 추천6
[레벨:9]야우리친구거든
2019.03.25
토종닭 가격 아는사람? newimage
시골 골목 구석같은데 닭잡아서 파는 지저분한 닭집에서 파는 토종닭 그런거 한마리에 얼마냐?
조회1,277 댓글 5 추천9
[레벨:11]토오사카린사랑해
2019.03.25
오늘자 점슨 볶음밥 newimage
치즈랑 계란추가마시쪙
조회1,914 댓글 3 추천7
[레벨:4]라이트닝로리
2019.03.25
오늘점심 newimage
1인 샤브샤브 이거 어케먹는거냐? 먹어본 적이 없는지라 대충 감으로 채소 조금씩 부어서 데치고 고기 갈빛돌면 쌈싸먹었음
조회1,596 댓글 7 추천4
[레벨:3]수수보리
2019.03.25
실시간 슨점 newimage
원조갓카께서 즐기셨다는 오산 머리국밥집이노 껄껄
조회2,315 댓글 22 추천10
[레벨:5]미나와노무현
2019.03.25
역대급 돈까스 newimage
이니머니나! 시발 눈물나! 이니 나라다 이게!
조회4,367 댓글 5 추천12
[레벨:1]토끼수니
2019.03.25
얘들아 자판기우유 살찌니? newimage
한잔 마셨더니 더 마시거싶어 한잔에 70칼로리 정도래 한잔더 마샤도되니
조회2,214 댓글 17 추천3
[레벨:2]방구석헌법조무사
2019.03.25
늦은 점심 newimage
짜장밥(반공기)+오짬(반봉지)
조회1,969 댓글 3 추천11
[레벨:1]아다된지21년
2019.03.25
공강 일게이 수육 백반 한주떼기 묵는다 newimage
맛은 그낭 그렇다..
조회2,889 댓글 10 추천10
[레벨:5]천안게이
2019.03.25
낙지볶음 낙지수제비 먹으러옴 newimage
불당동최고맛집 노가다게이야 이게음식이다
조회1,816 댓글 30 추천8
일베 접속자
15,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