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724

요리/맛집 추천

[레벨:1]고복남
2019.07.19
라면 먹다가 질려서 생선구이 시켰다. image
비린내 노무 심하고 역해서 26000원 주고 시킨거 버렸다. 내 돈 아까워 죽겠네 ㅜㅜ
조회2,403 댓글 2 추천2
[레벨:2]오룸방
2019.07.19
야식라면 image
조회2,444 댓글 5 추천5
[레벨:1]고복남
2019.07.19
늦은 새벽 참이슬과 라면. image
조회1,945 댓글 9 추천6
[레벨:2]전방주시태만
2019.07.19
비도 오고 잠도 안오고 맥주먹어야징 image
조회1,695 댓글 4 추천6
[레벨:5]iIIli1i
2019.07.19
양꼬치 먹고 싶다.... image
치킨이나 족발은 집에서 먹을수 있고 삼겹살도 집에서 먹을수 있는데 양꼬치는 이렇게 쇠꼬챙이에 꼽아서 숯불에 구워먹어야 제맛이라 여친이랑 같이 양꼬치를 먹은게 마지막인데 헤어진지 2년이 넘어서 내가 마지막으로 양꼬치를 먹은게 ...
조회999 댓글 4 추천1
[레벨:1]훈훈한아싸
2019.07.19
편게이 야식 image
요즘 폐기를 있는대로 다 쳐먹었더니 점장님이 눈치주더라 시무룩해서 오늘은 눈치껏 꺼내먹는다
조회2,604 댓글 5 추천10
[레벨:2]병신내림
2019.07.19
틀딱 밥했다 밥묵자 image
한공기는 내가 계란에 뚝딲 요게이들 한숱갈식 입에 물려주고 싶다
조회2,115 댓글 11 추천11
[레벨:2]노와타니무현화로
2019.07.19
돈까스김치나베 image
점심때 먹었던 돈까스김치나베 존나맛있었다
조회1,413 댓글 5 추천6
[레벨:2]병신내림
2019.07.19
백수아재 밥솥 image
​​​​​​​밥지어서 요게이들 한숱갈씩 멕여주고싶노
조회1,453 댓글 2 추천9
[레벨:1]노딱tv
2019.07.19
아 맛있다 image
맛잇네...ㄹㅇ..
조회1,276 댓글 1 추천2
[레벨:5]고독한미씹가
2019.07.19
건강한 밥상 ! image
조회3,426 댓글 9 추천16
[레벨:2]비쿳비쿳
2019.07.19
머구 치맥페스티벌 갔다옴 image
짤게에 올리니 페이지 8에 조회수 200도 안되어서 여기에 삭제업함
조회3,056 댓글 23 추천30
[레벨:12]자위언트
2019.07.18
손인증+편의점야식의여유증 image
말딱좋구연
조회1,278 댓글 2 추천5
[레벨:2]감성보이
2019.07.18
치킨은 역시 교촌 image
얘들아 교촌 자주 먹어라
조회2,540 댓글 6 추천5
[레벨:4]anallist
2019.07.18
내도 늦은저녁 image
저녁들은 자시고 ㅇㅂ질 하노?
조회405 댓글 2 추천5
[레벨:2]62kg찐따
2019.07.18
살 뺀 후기 image
작년8월 81였는데 지금 63임 살 빼고 좋은점 1. 몸이 가벼움 걷는거 좋아하는데 속도도 빨라지고 많이 걸어도 안 피곤해서 좋음 2. 옷 사는 거 자유로움 ㅜ 3. 식비 줄음 서브웨이 하나 먹어도 배부름 나쁜점 1 슬픔 뚱뚱해서 못생...
조회2,678 댓글 34 추천8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7.18
응애걸게이 김씨 저녁 ㅁㅌㅊ? image
차돌쌈면이라는건데 가격6500원인데 가성비 ㅆㅎㅌㅊ임 2분만에다먹음;;
조회1,904 댓글 5 추천7
[레벨:5]이민가는방법좀
2019.07.18
살사소스와 나초 image
요새 저녁에 농심 포테이토칩 먹는게 유일한 낙이였는데 얼마전에 포테토칩 육계장 사발면맛 이 나왔길래 궁굼해서 사먹어봤는데 정말 포테토칩에 사발면 스프 뿌린거더라...어떻게 하든지 다 먹을라고 했는데 못먹고 버림. 그 후 미각을 읽...
조회748 댓글 1 추천0
[레벨:5]아기고무통
2019.07.18
소세지 image
ㅇㅇ
조회501 댓글 1 추천4
[레벨:6]말콤X
2019.07.18
중국식 고기버거랑 량피, 칭따오 맥주 image
어제 누가 량피 먹었다고 글 올려서 생각난 중국식 패스트푸드 집 몇 년 전에 갔었는데 그새 위치를 옮겼더라 여전히 량피랑 고기버거 세트 메뉴를 팔고 있다 고기버거+량피+음료 포함해서 7천원 세트랑 칭따오 맥주 하나 주문했다 안...
조회2,328 댓글 27 추천11
[레벨:3]사나운꾸꾸
2019.07.18
튀x쫄면 image
기대했는데.. 쫄면이 뭔지 모르고 만든듯 ㅡㅡ 세일하는 팔도비빔면이나 먹을걸
조회1,357 댓글 2 추천7
[레벨:2]버스
2019.07.18
저녁 야끼소바 만들었다 이기 image
집더하기에서 샀다 이기 입맛도 친일이다 이기 딱! 맛있노 ^오^
조회811 댓글 5 추천8
일베 접속자
13,904

8월 19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