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842

요리/맛집 추천

[레벨:3]시들해진차게이
2019.06.25
채끝등심 짜파구리.jpg image
재료비 약 3.5 만원 맛: ㅅㅌㅊ
조회1,892 댓글 6 추천9
[레벨:13]이미지담당
2019.06.25
라볶이 만듬 image
ㅎㅎ
조회1,510 댓글 7 추천16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5
역대급쫄면 image
맛잇노이기
조회1,605 댓글 65 추천12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6.25
사는곳 터가 나하고 안맞나봐 image
주차해논 내 스쿠터 저리해논 놈 잡지도 못하고 폐차 몆일전엔 주차장에서 백미러도 해먹고 이쁜여자들도 안살고 월세는 오지라게 비싸고.. 빨리 뜨고싶다
조회623 댓글 9 추천3
[레벨:11]자위언트
2019.06.25
비싸기만하고밀가루만가득한실속없는점심의여유증 image
말딱좋구연
조회525 댓글 1 추천2
[레벨:2]오룸방
2019.06.25
오늘 학식 image
조회838 댓글 2 추천5
[레벨:15]변태틀딱
2019.06.25
혼자 사는데 식비로 매달 100만원이상 쓰면 어떻게 생각함?? image
물론 점심은 회사에서 공짜로 주는데 그래도 한달 기준으로 지출하는 총 식비가 평균적으로 커피값 15만원정도 음료값 10만원정도 군것질,간식값 20만원정도 포장,배달음식 20만원정도 과일값 10만원정도 기타 식자재 20만원정도(쌀,생수포함)...
조회1,451 댓글 8 추천4
[레벨:3]천위
2019.06.25
아싸여자랑 사귀어도될까
ㅇㅇ?
조회796 댓글 5 추천0
[레벨:1]강우
2019.06.25
쉑쉑 image
맛없어ㅡㅡ
조회1,827 댓글 9 추천3
[레벨:2]스마트폰을놓아라
2019.06.25
요기요 할인율 딱 좋죠? image
솔까 걍 포테이토 미디움 먹을라 했는데 최소주문가가 21900원이네 힝
조회980 댓글 2 추천2
[레벨:6]드레드락
2019.06.25
정돈 프리미엄 / 도쿄수플레 image
정돈 고기는 퀄은 정말 좋았고 튀김도 바삭했지만 느끼한 거 잘 먹는 편인데도 너무 느끼하게 느껴졌음.. 매뉴2개 카레추가 음료2 해서 6만원 조금 넘음 도쿄수플레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이건 역대급으로 맛있었다 생각보다 가격이 쎄...
조회1,542 댓글 11 추천1
[레벨:1]와수리짱
2019.06.25
남은거 먹고 잔다. image
잠도 못자고 울고 눈알 빠질거 같고 두통도 온다 맥주마시고 잘래
조회1,449 댓글 35 추천3
[레벨:8]평생모쏠아다각
2019.06.25
라떼아트와 팬케잌 image
라떼아트 졸귀여서 마시기 아까웠다 ㅎㅎ 팬케잌은 ㄹㅇ 양 좆나많았음…
조회161 댓글 4 추천11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5
간식타임 image
샐러드빵
조회656 댓글 14 추천1
[레벨:4]요리는소울로
2019.06.25
유린기 image
만육처넌 동인천 전가복
조회922 댓글 4 추천8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5
등산중 마시는커피 image
막걸리는무리다
조회818 댓글 17 추천5
[레벨:7]폭풍뒷치기
2019.06.25
파오후 kfc버켓 세트시킴 image
쿰첫
조회2,819 댓글 4 추천10
[레벨:6]배우김유정사랑해
2019.06.25
레드소스를 곁들인 피렌체 밀떡조림과 관동지방 특산물로 만든 쫄면 image
레드소스를 곁들인 피렌체 밀떡조림과 조씨 할머니 집에서 키운 관동지방 특산물로 만든 쫄면 가격 : 3$
조회543 댓글 5 추천6
[레벨:3]VIZANTIN
2019.06.25
판체타 알리오 올리오 해먹었다 image
판체타랑 스파게티면을 너무 한꺼번에 많이 사서 어떻게든 처리를 해야한다 (파리미지아노 치즈도) 오늘은 판체타를 이용해서 까르보나라가 아닌 알리오 올리오를 해봤다 https://www.facebook.com/ambienterestaurants/videos/aglio-olio-podle-dal...
조회791 댓글 2 추천9
[레벨:4]유정연약혼남
2019.06.25
하라주쿠에서 식사함 image
맛 괜찮더라 890엔
조회1,337 댓글 3 추천7
[레벨:1]애국보수다스벌
2019.06.25
여친한테 차여서 눈물의 햄버거 먹으로왔다 image
ㅅㅂ년이 지 핸드폰 한번 봤다고 차네
조회3,887 댓글 17 추천12
[레벨:1]와수리짱
2019.06.25
첫댈글 성애자. image
왕뚜껑에 소주. 난 추천받으면 추천 많은게 아니라 첫댓말 듣고 싶더라. 그나저나 쭉빵 300 억녀 존나 웃기다. 이거 왜 지금 봤지? 술먹다가 뿜을뻔. 나도 우리누나껄로 여초가입해서 한남 까고 모금해보까? 돈벌기 존나 쉽네.
조회1,277 댓글 28 추천5
일베 접속자
9,724

7월 23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