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701

요리/맛집 추천

[레벨:4]갓도그핫도그
2019.07.16
실시간 녁저 image
돼장에서 후지냄새남
조회1,757 댓글 7 추천3
[레벨:11]토오사카린사랑해
2019.07.16
오늘자 일게이 저녁 image
징기스칸 (홋카이도식 양고기구이) 산토리 스트롱하이 츄하이 오늘도 넘모넘모 행복해
조회1,225 댓글 3 추천3
[레벨:7]고승덕모드
2019.07.16
저녁밥 먹음 image
오늘 공부하다가 머리가 노무 아프길래 6시에 도서관 퇴실하고 자전거탐 집에 와서 샤워하고 햄버거ㄱㄱ 할머니 햄버거(티렉스버거) 반쪽만 드신다해서 내가 먹음 그 옆에는 며칠전에 만든 감자샐러드
조회1,837 댓글 5 추천6
[레벨:4]눈설빛날현
2019.07.16
솔직히 난 탕수육 찍먹 스타일은 아니더라 image
내가 사랑하는 설현이 탕수육이든 치킨이든 소스에 찍어먹는 '찍먹'이라 해서 나도 찍먹을 몇번 시도했는데... 치킨은 바삭한게 어울리고 맛있어서 찍먹이 좋은데 탕수육은 튀김옷에 소스를 머금고 뜨거우면서도 물컹하고 쫀득쫀득한...
조회1,661 댓글 8 추천9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7.16
실시간 저녁 술안주 image
뭐 그냥 매번 시켜먹는 탕슉 짬뽕셋트
조회2,400 댓글 4 추천15
[레벨:6]말콤X
2019.07.16
화요일은 쯔란신관에 컵술 image
이게 쯔란신관이다 소 힘줄에다가 건고추랑 쯔란이랑 주 양념으로 해서 양파, 청고추, 당근 넣고 볶은 거디 식감은 버섯같은데 존나 쫀득하다 그냥 먹음 맛없는데 쯔란이랑 건고추 얹어서 양파, 청고추, 당근이랑 먹음 술안주로 죽인다 ...
조회1,551 댓글 11 추천8
[레벨:4]전라북도익산시이
2019.07.16
버거킹도 모짜렐라 버거 나왔네 image
갓데리아는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미칠지경이던데 버거킹껀 어떨라나 먹어본사람 없누?
조회3,044 댓글 7 추천2
[레벨:4]김미화여사
2019.07.16
저녁 식사 중의 발견 image
밥과 반찬 벌레탕도 먹었슴 조기 구이 속에 새우가 들어있네 저리 큰 놈을 어떻게 삼켰을까 후식은 설탕 뿌린 도마도
조회685 댓글 5 추천7
[레벨:3]사나운꾸꾸
2019.07.16
카페와따이기 image
우울모드여서 밖에 나옴ㅜㅜ 책은들고왔는데 겜이나 할듯
조회344 댓글 1 추천0
[레벨:4]일베공식혼술홍보대사
2019.07.16
간단 혼술질 image
여름밤 하이볼 한잔 딱좋다 이기야~ 디스 이즈 리빙~
조회1,445 댓글 13 추천8
[레벨:3]울산거대육봉
2019.07.16
닭똥집 튀겼다
밖에서 사먹는거 보다 맛나다ㅎㅎ
조회420 댓글 1 추천9
[레벨:3]예술가인척하기는
2019.07.16
골목식당 초반에 필스트릿의 개복치 떡볶이 말이야...
걔가 답답이로 비춰지고 있지만 사실은 존나 실속있는게 아닐까? 밤타임에는 주류도 파는거 같던데..
조회476 댓글 1 추천0
[레벨:5]아이디수집중
2019.07.16
좆토리묵과 낙지볶음 image
도토리묵 안좋아함
조회718 댓글 12 추천5
[레벨:6]알파오메가
2019.07.16
오늘의 저녁 image
닭국물 라면 계란듭빱 섞은모습은 안찍어서 저번에 찍은걸류..
조회910 댓글 9 추천2
[레벨:6]백석동게이
2019.07.16
와규 슨테이크에 소맥 image
버터랑올리브오일 수입산임ㅎㄷㄷ 가격11800 요게이들도 꼭사먹어봐 노무부드럽노
조회1,188 댓글 7 추천4
[레벨:2]번딱해봤다붕가
2019.07.16
대구 칠성시장 돼지껍데기 image
칠성시장에서 껍데기 5천원주고 샀어 쫀득하니 맛나네
조회1,565 댓글 0 추천9
[레벨:3]댓글만담
2019.07.16
해먹은거(된장찌개/밀크티) image
흙수저 밥먹는다. 샐러드 드레싱은 패션후르츠얌 노무 더워 밥먹고 밀크티 탔다. 잔업때문에 노트북 열었는데 빨리하고 툼레이더 해야지 휴가 끝나고나니 너무 힘드네 힘내라 게이들아. 건강하게 일 열심히 하자!!
조회1,308 댓글 9 추천4
[레벨:2]틀니살인범
2019.07.16
오늘 저녁밥 대략 4000원 image
호주산 우삼겹 180g 2300원 ㄹㅇ존맛 양 미쳤음 엄청 유명하다길래 산 땡초 비빔된장 대략 300원 아재취향일듯 난 아님 상추 500원어치 ㅇㅇ 비비고 사골곰탕 500g 650원핫딜로 삼 ㄹㅇ 쌈밥이랑 잘어울림 맛굿 김치 10kg 9900원짜리 대...
조회2,307 댓글 2 추천10
[레벨:5]Aisaka
2019.07.16
연어랑 새우로할수있는 안주추천좀
부탁해ㅎㅎ
조회65 댓글 4 추천0
[레벨:8]믄쟤앙
2019.07.16
버거킹 통모짜X 버거 image
ㅈㄴ맛있음
조회971 댓글 3 추천0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7.16
응애걸게이 김씨 저녁 떡볶이 ㅁㅌㅊ? image
떡볶이 넘 매워서 망고요거트 수무디때린다.ㅎㅎ
조회624 댓글 5 추천4
[레벨:4]유부녀담당
2019.07.16
일요일에 경주 다녀왔다 image
경주 음식은 가격대비 진짜 맛이 부족한거 같다... 내가 맛집을 못 찾는건가 옐로x 아인슈패너는 그냥 그랬고 첨 먹어보는 쑥슈패너였나 이게 ㅅㅌㅊ였다 케익은 흔한 그냥 그 단호박맛 원조떡갈x곤드레 돌솥밥 정식이였는데 가성비. 특히...
조회495 댓글 5 추천4
일베 접속자
13,320

8월 18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