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914

요리/맛집 추천

[레벨:1]고블리
2019.06.23
아우. 집구석에 소주가 왜 또 있니. image
방구석 물 쏟아서 자고 인나자마자 닦고 난리치고. 물먹을려다가 소주 보이길래 들고옴.
조회1,590 댓글 34 추천0
[레벨:2]랍스따몽땅
2019.06.23
불족발많이 맵냐?
먹고싶은데
조회73 댓글 2 추천0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3
유부초밥만듬 image
아는 후배주려고만들었어
조회1,122 댓글 39 추천5
[레벨:4]탈탈털
2019.06.23
오늘 저녁밥ㅍㅌㅊ? image
조회1,393 댓글 3 추천8
[레벨:3]댓글만담
2019.06.23
해먹은거(앞다리살구이) image
돼지고기 3키로 만원이다 벌써주말끝이노 오늘 과속해서 벌금물게생겼다 이기... 속상해서 한잔해야겠다. 게이들도 다음주 돈 많이 벌어야하니까 오늘 푹쉬엉~
조회1,353 댓글 13 추천4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3
돼지주물럭구웠어 image
존맛탱
조회728 댓글 6 추천4
[레벨:12]노통고무행
2019.06.23
ㅡ매일먹는 식단 보고 기라 image
아침이랑 저녁은 꼭 저거 끼워서 먹는다. 아무란 양념없이 2년째다 참고로 맛은 씹창이다.
조회1,395 댓글 9 추천4
[레벨:6]말콤X
2019.06.23
포 코리앤더랑 대치막껄리 image
어제 먹구 남은 막걸리, 어두컴컴한데서 그래도 소중히 소중히 잘 챙겨내려왔다 집에 와갖고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지금 마신다 막걸리는 양은주전자에 따라 마셔야 맛있지 근데 저러구 두면 금방 식는다 열 전도율이 높나 그래서 ...
조회891 댓글 25 추천9
[레벨:2]ExeIise
2019.06.23
피자스쿨 맜있게 먹는 팁준다
패패로니 피자 (7000) 치즈추가 (2000) 콜라 작은거 (1300) 그리고 퀵비 (3000) 하면 13300원 나오거든, 이렇게 먹는거 개꿀맛이노
조회541 댓글 5 추천0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6.23
응애걸게이 김씨 가족들과 흙돼지7인분먹고옴.ㅎ image
남동생이 고딩이라 ㅈㄴ잘묵노.. 육회 서비스 ㅆㅅㅌㅊ 마무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인분정도는 싸옴 내가 다먹을라했는데 부모님이 못먹게함 ㅡㅡ
조회1,285 댓글 1 추천3
[레벨:7]천안함
2019.06.23
흙수저 점심 불닭게티 image
노른자 터뜨려서 맛있게 먹었읍니다
조회1,189 댓글 2 추천12
[레벨:3]정신과약복용중
2019.06.23
저녁 다 먹음 image
맞춰보셈
조회925 댓글 1 추천4
[레벨:3]코쉬카
2019.06.23
개백수 흙수저 문술 image
조회925 댓글 2 추천7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3
메밀소바 흡입중 image
30초컷
조회1,157 댓글 16 추천2
[레벨:1]kt65
2019.06.23
참치회~~~ imagemovie
조회1,330 댓글 1 추천5
[레벨:4]특급찐따
2019.06.23
짱깨가 하는 국수집 가서 다버리고왔다 ㅆㅂ
우선 나는 짱깨가 하는 국수집인지 몰랐다 알았으면 첨부터 안갔을거다 들어가서 주문하는데 터치식 기계로 주문하고 선결제하게 되있더라? 아무튼 국수 하나시키고 자리에 앉았는데 손님이 나뿐인기라 그래서 여기 몇시부터 하냐고 주방장한...
조회570 댓글 2 추천6
[레벨:2]요게대포흙수저
2019.06.23
역대급 족발엔막걸리 낮술 image
눈물나시발 진짜 이니나라다!
조회1,229 댓글 3 추천4
[레벨:1]하니부사노
2019.06.23
어제 달린거 냉동대패삼겹 image
충남 예산 삽교
조회1,446 댓글 4 추천3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3
돼지주물럭만듬 image
2근햇다 다먹어야징
조회606 댓글 10 추천5
[레벨:6]말콤X
2019.06.23
어제 먹고 마신 술과 안주 image
1차 묵은지 고등어찜에 쏘주 2차 맥스 캔맥주랑 참 크래커 3차도 맥스랑 참 4차 물회랑 쏘주 5차 가마솥 후라이드에 증약막걸리, 쌩맥주 한 잔 6차는 대치막걸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어떤 새끼가 신고해서 5차랑 6차랑 글 올린거 다...
조회1,263 댓글 19 추천6
[레벨:6]두정동게이
2019.06.23
토무일 image
트럭아재한테5000원에구입
조회443 댓글 4 추천5
[레벨:8]배고픈게딱질색이야
2019.06.23
바삭한 쌘도위치 먹을사람? image
왼쪽은 호밀빵 양상추 햄 2장 치즈한장 파인애플 드레싱 마요네즈 오른쪽은 그냥 식빵 양상추 햄 베이컨 2장 마요네즈 키위 드레싱 머스타드 히히
조회1,513 댓글 8 추천7
일베 접속자
10,848

7월 22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