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908

요리/맛집 추천

[레벨:1]먼앤먼
09:50:18
조개구이 newimage
많이먹으면 질림 근데 요게보다가 한마디만 하자 배달음식 적당히 처먹어라 먹더라도 플라스틱용기 일회용 용기 적당히써라 시팔넘들아 처먿어도 환경을 생각해야지 일회용기 많이 쓰는 곳은 무적권 걸려라 무개념임 백날 대기업에서 일회용종...
조회48 댓글 2 추천0
[레벨:17]간장불고기
09:23:49
미국 햄버거 newimage
감자튀김은 무한리필 꺼엌~~~~~
조회867 댓글 3 추천1
[레벨:2]낮잠자는잠만보
08:03:22
춥다 newimage
마음도 춥고 진짜 춥기도 하다 칼국수 먹을까
조회557 댓글 3 추천0
[레벨:11]자위언트
08:02:48
아침에먹기좋게물을넉넉하게잡은짜파게티2봉의여유증 newimage
말딱좋구연
조회1,046 댓글 6 추천2
[레벨:2]삼선볶음밥
08:00:25
독거노인 독방혼약 newimage
약은 또 공복에 쓰리게 먹어줘야제 습하니까 병원냄새가 유난하네 ㅜㅠ 퇴원하면 오징어회랑 한잔하고 싶다
조회691 댓글 6 추천3
[레벨:4]김미화여사
07:18:36
아침엔 한강공원 newimage
심심해서 나와봄 가랑비속 산책 잠시 하고 들어갈예정
조회1,537 댓글 6 추천5
[레벨:27]파이어고렙
07:01:46
소고기 한점의 여유 인증.jpg newimage
소고기한점의여유증말딱좋구연
조회1,817 댓글 3 추천5
[레벨:2]요게대포흙수저
05:47:34
역대급 쌈라 newimage
눈물나 시발 진짜 이게 나라고 국가다!
조회1,492 댓글 5 추천3
[레벨:1]고복남
05:45:41
결국 모텔. newimage
데리러 나와서 화해하고 모텔 옴. 씻으러 들어간 사이.
조회4,206 댓글 37 추천7
[레벨:1]26살진짜가됬네
04:23:37
진라면으로 볶음면만듬. (쿠치라이x) newimage
계란대신 흰색치즈만 넣으면 클라스있는 맛됨. 물론 면익힘 소스를 묻히는 정도의 스킬은 필요. 타고나야됨.
조회1,492 댓글 19 추천0
[레벨:7]짜장면짬뽕라면
03:49:35
당면??? newimage
당면 그냥 불려서만 먹어도 되냐? 익히지 않고?
조회562 댓글 5 추천2
[레벨:1]아방스
03:29:59
마음이 포근해 지는 가장 한국의 정을 느까게 해주는 과일 newimage
"홍시" 엄마가 옆집 이웃아줌마로 부터 받았다고 한 바구니 홍시를 담아 올 때 얼마나 기분이 좋았던지. 빨갛고 동글동글한게 참 이쁘게 생긴게 보는 기분도 참 좋았음. 아이스크림 처럼 달콤하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과일 홍시를 지금...
조회1,137 댓글 16 추천10
[레벨:3]파랑불곰
03:25:24
아사히맥주 최강 PPL newimage
역경무뢰 카이지에 나오는 장면임 군대 있을때 사지방에서 만화영화 보는데, 저장면 보고 맥주 마시고싶다는 생각 존나 했었음 그때 휴가 나와서 제일 먼저 먹은게 아사히 맥주였지 요즘도 그때 생각 가끔씩 남
조회1,247 댓글 3 추천13
[레벨:27]파이어고렙
03:23:23
육회 한접시의 여유 인증.jpg newimage
육회한접시의여유증말딱좋구연
조회612 댓글 3 추천1
[레벨:8]배고픈게딱질색이야
03:02:53
게이들아 이거 급식신발같애? newimage
원래 이런 신발 잘 안신는데ㅎㅎ...
조회796 댓글 18 추천4
[레벨:1]고복남
02:55:12
길 잃어버림... newimage
술채서 무작정 나왔는데 어딘지 모르겠다..
조회1,610 댓글 25 추천2
[레벨:8]배고픈게딱질색이야
02:33:55
파오후의 새벽 개밥의 여유증 newimage
소 + 닭 + 돼지 환상의 콜라보 심지어 셋다 구울떄 동물성기름 버터를 사용함 끓일때도 버터넣음 아아~~ 이맛헬^_^
조회1,513 댓글 14 추천5
[레벨:24]한여름밤의키스
02:18:02
요즘 내가 젤 좋아하는 안주 newimage
닭발 소금구이 그냥 뼈없는 닭발을 삼겹살 굽듯 소금만 쳐서 후라이팬에 바싹 구우면 됨 뭐지 할 수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냄새도 안나고 진짜 맛있음 소주 맥주 막걸리 다 잘어울림
조회1,777 댓글 5 추천3
[레벨:11]토오사카린사랑해
01:51:42
비오는날엔 막걸리 아니겠노? newimage
감자전 (여동생이 다이어트한다고 삶아둔 감자 으깨서 반죽함.) 김치만두 ( 지지난달에 사서 먹고 세개남은거 깜빡했다가 오늘 찾아내서 렌지에 데웠음) 오늘도 넘모넘모 행복행
조회328 댓글 4 추천5
[레벨:2]주지훈오케이콜
01:51:10
동ㄴㅔ씹자x 댓글 모음해서 올리면 ㅇㅂ갈까? new
ㅋㅋㅋㅋㅋ ㄹㅇ 안웃기가 더 힘들건데 씹에바냐? 요리이야기 감자전 딱 먹고싶노
조회389 댓글 3 추천0
[레벨:3]사나운꾸꾸
01:32:42
어제 오늘 먹은거 newimage
닭갈비쓰 또 먹고싶다 산더미 먹태 쓰레기 닭강정.. 낮술쓰
조회693 댓글 8 추천7
[레벨:10]이강인
01:13:55
비오네 newimage
술을노무마니먹어서 아무것도할수가없다
조회776 댓글 17 추천5
일베 접속자
11,946

7월 21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