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5,284

요리/맛집 추천

[레벨:2]추모강국
2019.06.16
제주도 4일차 image
안녕 섹스들아 축구보다가 더럽게 못해서 자기전에 글쓴다 2대 1로 질거같았는데 예상대로 흘러갈듯 하노 ㅋ 오늘은 요게이들이 추천해준 맛집중에 당케올X칼국수 찾아감 허름하노ㅋ 컨테이너건물이라 주차하고 조금 헤맸다 메뉴판 대부분 ...
조회2,097 댓글 12 추천15
[레벨:2]삼선볶음밥
2019.06.16
독거노인 혼술상 image
다들 살안찌는 체질인겨?? 걱정없이 잘들먹네 라면먹고 자면 후회할껀데 몰겠다 결혼식가서 해장해야제 우승가자!!
조회1,302 댓글 7 추천2
[레벨:1]사딸
2019.06.16
요게이들은
전부 날씬하지? 직접 만들어 먹는게 좋긴한데 니미럴 만들고 치우고...질려서 정작 반도 못먹겠다 다 그러냐?
조회94 댓글 5 추천0
[레벨:2]듀퐁짱
2019.06.16
실시간 디져트랑 구입한 한국라면 image
자기 전 디져트 ㅎㅎ 맥주 몃잔 마시니까 잠오네 ㅋ 한국 라면 몃종류 팔길래 구입헤봄. 신 라면은 먹어봐서 아는데 다른건 잘 모르겠네 ㅎㅎ 요게이들 오늘은 무슨 축구 게임 본다고 정신없는거 같네 ㅋㅋ If you drink don&rsq...
조회960 댓글 16 추천3
[레벨:1]사딸
2019.06.16
불닭볶음면 image
진짜 닭이 들어갔다 부추 콩나물도
조회1,319 댓글 6 추천2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6.16
급하게 안주공수 image
집에서 가장 가까운 족발집 30분 안으로 가져다줄수 있다고해서 시킴 토시래족발 이 메이커도 맛은 있는데 난 가족단골임 너무 늦어서 가족은 안되네
조회1,697 댓글 5 추천2
[레벨:2]방구석헌법노무사
2019.06.16
배고픈데 라면 먹을까
아님 걍 잘까
조회88 댓글 7 추천0
[레벨:1]됫거든요
2019.06.16
축구 봅니다 image
바카디 모히또에 말린망고 먹는중ㅋ 모히또 저거 냉장 보관해도되냐?
조회169 댓글 1 추천2
[레벨:1]snrnfh75
2019.06.16
축구보는 중 image
규우울
조회237 댓글 1 추천0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6.16
옻닭 실패..ㅋㅋ image
내용물에 비해 옻이 너무 많이 들어가 탄맛난다 못먹겠음 ㅋㅋ 오늘 총체적으로 난국이네 급하게 배민들어간다
조회1,700 댓글 8 추천10
[레벨:1]크리스티아누호날두
2019.06.16
꼴오오오오오올!!!
야 북딱 기분조타!!!
조회410 댓글 1 추천3
[레벨:2]냉정열정1
2019.06.16
유혹하지 말그레이 image
제발 부탁이다. 너희 때문에 축구도 못보겟다 이기 ㅋ큐ㅠㅠㅠㅠㅠ
조회1,196 댓글 10 추천2
[레벨:1]크리스티아누호날두
2019.06.16
씨발 결승 시작한다 이기얔ㅋㅋ 모두 각잡고 앉아서 응원하자 image
닭 근위 닭껍질 닭꼬치 그리고 떡볶이 해서 친구놈 불러서 같이 보면서 먹는닼ㅋㅋㅋ 친구놈은 맥+위 나는 우롱하이!! 우승 가즈앜ㅋㅋㅋ
조회946 댓글 2 추천2
[레벨:3]SperoSpera
2019.06.16
족발 시켰는데 양이 노무 많다 image
3만5천원 패밀리 세트 따로 주문하면 족발 중 3만원 막국수 5천원인데 세트로 주문하니 막국수 2인분주네ㅋㅋ 욕심부리다 많이 남겠다 축구 재미나게들 봐라 게이들아
조회1,646 댓글 3 추천6
[레벨:1]고요한
2019.06.16
불안하다 나... image
이 시간이 글이 왜 썰리지.. 얘들 퇴근 안했나봐.. 아 씨발.. 11시에 퇴근한다며... 축구 15분 남았다.. 먹다 남은거에 소주.
조회1,357 댓글 5 추천8
[레벨:2]하는하자할까하노
2019.06.16
라면 먹는다 image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노
조회1,526 댓글 6 추천5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6.16
한방 옻백숙 image
요즘은 옻 안타게 이렇게 티백으로 나와서 좋아 시장가서 폐계닭 사왔는데 닭이 너무크고 감당할 냄비가 없어서 반마리만 함 실시간 늟은 닭이라 엄청 질겨서 한시간은 삶아야 할듯 그래도 노계가 맛있음 씹을수록 구수한게 압력솥있으면...
조회1,171 댓글 6 추천4
[레벨:1]동네노가다꾼
2019.06.15
일게이 야식먹는다 이기 image
개꿀맛
조회1,000 댓글 5 추천5
[레벨:6]루피패왕색
2019.06.15
잠 존나오네 술 샤따 올림 image
찌짐구움 축구 지면 현타온다 이기 치킨시킬려다 부추 알새우 다뒤져가는거 걍 구움 껄껄껄 한시간 우째버티지
조회852 댓글 10 추천5
[레벨:1]냐옹이맨
2019.06.15
힠힠호무리일게이 첨치 다버림 image
씨발 느끼한거좆같노 치우고 콥라면이랑 참치꺼내옴 ㅋㅋ싼마이입맛 못버리노 이게훨신 좋다이기 저런건 식사로나 쳐먹자 물린다
조회755 댓글 9 추천6
[레벨:3]핑코게이
2019.06.15
페리카나 핫칠리 치킨 ㅍㅌㅊ? image
축구하기전 시켜서 먹을려했는데 노무 배고파서 먼저 경기전 먹었다 가격은 17000원 나는 직접가서 포장해왔다 ㅋㅍ 4장 모았다
조회1,597 댓글 4 추천6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6.15
분노의 질주 image
ㅇㅁ가서 내상 입었다 두정동 분노의 질주
조회1,557 댓글 9 추천5
일베 접속자
10,034

6월 17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