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741

요리/맛집 추천

[레벨:4]포롱포롱포로리
2019.07.18
김밥천국 돈까스정식 먹으면서 애니보는중 image
이게 인생인가...
조회3,170 댓글 5 추천7
[레벨:1]막걸리아저씨
2019.07.18
어제 아침 일나가는데... image
살면서 내 눈앞에서 차가 전복되는거 첨봄 ㄷㄷㄷ 운전자는 손으로 머리 털며 시크한 표정으로 겨 나오더라 새차던데..
조회1,284 댓글 4 추천8
[레벨:12]자위언트
2019.07.18
아침에만든초스피드떡볶이의여유증 image
말딱좋구연
조회1,545 댓글 1 추천3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7.18
자연별곡7월 메뉴들 ㄷㄷㄷㄷㄷ image
ㄷㄷㄷㄷㄷㄷㄷ
조회2,881 댓글 8 추천9
[레벨:4]동네노가다꾼
2019.07.18
흑당 말차 버블티 팝콘 image
조회810 댓글 9 추천3
[레벨:8]PortEllen
2019.07.18
집 앞 횟집 가격 어때보여? image
광어, 우럭 포장시 2.5 5분거리임... 평소에 현금으로 하면 초밥 10p 무료로 준다는데. 지금 2.5일때도 주는지는 모르겠네 세종시라서 임대료 비싼건 이해좀
조회3,371 댓글 20 추천8
[레벨:1]신문방송학도
2019.07.18
계령갈치정식 - 갈치찌개,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imagemovie
r
조회388 댓글 2 추천4
[레벨:2]아방스
2019.07.18
오늘 마트에서 사올 것 image
이렇게만 해도 1만원 가까이 깨지겠네.. 물가 오른거 체감한다
조회993 댓글 9 추천10
[레벨:1]훈훈한아싸
2019.07.18
7천원 돈까스 ㅁㅌㅊ? image
동네 숨겨진 맛집 여태까지 먹은경양식 돈까스중에 탑이다 소스가 노무 맛남
조회4,276 댓글 11 추천27
[레벨:4]동네노가다꾼
2019.07.18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지파이 image
왜 이렇게 창렬같지
조회2,239 댓글 4 추천7
[레벨:2]62kg찐따
2019.07.18
카레했어 image
요즘 양파 싸더라
조회1,218 댓글 27 추천7
[레벨:1]거울은내세상
2019.07.18
올만에 짱깨먹는데 못먹겠다
짜장 짬뽕 김치 이런거 음식물쓰레기 맛난다 원래 이러지않았는데 오늘부터 미각이 살아난 것 같다 한마디로 우리가 인도음식 처먹으면 맛이 과한거랑 똑같이 그렇다 이제 스웨덴식으로 처먹어야 괜찮을 것 같다. 진짜 토할것같음. 왜 나라...
조회766 댓글 14 추천6
[레벨:6]가로새로연구소
2019.07.18
어제 소라 독부위(침샘 내장) 먹어도 된다 얘기한 게이다...
왠만함 먹지 마라. 어제 소라 2키로 산거중에 1키로를 내장 침샘(독부위) 전부 뭉청뭉청 먹어치우고 자다가 벌떡깨서 밤새 배붙잡고 설사했다. 소라 침샘부위는 왠만함 먹지 마라 ...
조회2,174 댓글 9 추천4
[레벨:2]단풍요게
2019.07.18
7월휴가 1일차 image
이맛에 직장다니는거 아니겠냐
조회3,066 댓글 28 추천36
[레벨:4]팁팅폴
2019.07.18
서브웨이 먹기
게이들 중에 서브웨이 공포증이 많은거 같은데 난 그냥 이렇게 먹음 빵 : 랜덤, 가끔 속 파달라고함(야채 조금 더 넣어줌) 치즈 : 랜덤 고기 : 랜덤, 단 무조건 더블미트 야채 : 난 무조건 양파 소스 : 핫칠리 끝
조회667 댓글 8 추천0
[레벨:4]포롱포롱포로리
2019.07.18
7번가피자 할인해서 먹음 image
일베 바뀐거 적응안되네
조회3,412 댓글 6 추천8
[레벨:4]손쑥희
2019.07.18
천조국 섭웨이 신메뉴 image
치아바타 브레드에 살라미와 프레시 모짜렐라.
조회3,506 댓글 10 추천3
[레벨:4]잭도슨
2019.07.18
볶음밥. image
어제 낮에해먹은 볶음밥 밥 밑간한 고기 계란2개 파 아 다시다 좀넣음 이건 밑에 누가 족발먹었길래 나도 자랑 ㅋ 명동 발모아족발 화이킹
조회1,795 댓글 2 추천7
[레벨:3]자크웹스터
2019.07.18
제주 애월 맛집 아는 게이있노? image
혼자가는데 추천좀 해주라 이기야 ㅎㅎ
조회947 댓글 8 추천2
[레벨:4]잭도슨
2019.07.18
막창먹고싶다 씨발. image
딱한번 먹어본집인데 인생맛집등극.. 몇번 더 갔었는데 줄너무길어서 포기.
조회1,726 댓글 6 추천3
[레벨:3]쉬아마려웡
2019.07.18
야심한밤 중국집의 여유증 image
말딱 좋구연 고추잡채 19천원 짬뽕국물 서비스 꽃빵 2개추가 1천원 군만두5개 리뷰서비스. 도합 20천원 배달비 x 아프니까 작은거 1병만 마실게
조회4,244 댓글 6 추천9
[레벨:7]자연농원
2019.07.18
순대구빱(실시간) image
맨밑에 내장탕은 어제저녁 ㅋㅋ
조회2,817 댓글 6 추천10
일베 접속자
10,999

8월 19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