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3,853

요리/맛집 추천

익명
2019.10.31
대파 썰고있다 image
대파고를 때 흰부분 뿌리가 많은 비율의 대파를 고르자 잎사귀 부분은 대충봐도 됨 어차피 잎은 많음ㅋㅋ 채썰을 때 뿌리는 국물내는 국밥이나 찌개 넣고 잎은 오래두면 진액 나오고 쓰니깐 미리 썰어서 소분해놓자 그리고 육수 내고 ...
조회1,416 댓글 17 추천6
익명
2019.10.31
벌교 꼬막축제 갔다왔다 image
간만에 비번이라 부모님 모시고 축제 왔음 일본 단체 관광객들인지 손님들은 오지게 많았음 외국 현지인들은 거의 안먹는 창렬음식 낙지탕탕이가 가장 맛있었음
조회4,558 댓글 10 추천12
익명
2019.10.31
햄버거 남은거 냉장고보관 해두되냐
전자렌지 돌리면 그 맛 안나겠지
조회1,018 댓글 8 추천2
익명
2019.10.31
서울 혼술할만한곳 어디 없나??
여의도쪽이나 영등포쪽이면 좋은데... 술한잔 하고싶은데 집에선 먹고 싶지 않고...
조회604 댓글 7 추천2
익명
2019.10.31
사천볶음면 + 짬뽕탕 image
개맛있음 양 존나 개많음 저게 한메뉴임 9000원
조회1,809 댓글 7 추천2
익명
2019.10.31
아침은 떡만두국 image
조회2,393 댓글 2 추천6
익명
2019.10.31
든든하네 image
이사와서 소주부터 들여놨다 든든하네
조회4,089 댓글 23 추천13
익명
2019.10.31
돼지고기 김치찌개 vs 참치 김치찌개 image
일게이들의 선택은???
조회3,660 댓글 15 추천14
익명
2019.10.31
[맛집탐색기] 안락동 본토국밥 image
늦게 마치는 밤 또는 이른 새벽, 배가고파 반주랑 뜨신국물 또 밥이 그리 땡길때 한번씩 찾아가는 집이다. 머 뻔한 맛이겠지만 과하지 않은 간과 건더기양, 물론 중화민국 김치가 아쉽지만 이가격에 새벽 5시까지 하는 집이라면 박수쳐...
조회4,102 댓글 10 추천20
익명
2019.10.31
출근 빠꾸먹고 도시락 먹는다 image
어제 도시락 이렇게 싸서 준비했는데.
조회2,778 댓글 12 추천12
익명
2019.10.31
부산 오뎅탕 백반 image
돼지 연골이 들어간 전형적인 일본식 오뎅탕임 횟집이라 오징어 회도 줌 가격은 8천원 점심 한정 메뉴
조회3,901 댓글 7 추천9
익명
2019.10.31
한달에 오키로 빼는거 가능하냐
진지하다
조회752 댓글 8 추천0
익명
2019.10.31
개백수 흙수저 문술 image
조회1,958 댓글 7 추천5
익명
2019.10.31
뽕따이국 요리 image
난 일본에 사는 갓본징이다. 와이프가 뽕따이국 요리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가서 먹고왔다. 근데 저 팍쿠치 시발 진짜 적응 안된다
조회1,743 댓글 5 추천6
익명
2019.10.31
회덮밥 image
이건 뭐게?
조회2,878 댓글 3 추천11
익명
2019.10.31
최애 스시야 - 스시 시미즈 image
조회2,280 댓글 9 추천5
익명
2019.10.31
퇴근2시간전 라면처먹는다 image
생각보다 존나맛없네 씨발
조회3,784 댓글 9 추천4
익명
2019.10.31
지금 시간에 라면 먹으면 얼굴 붓냐?
라면 하나 든든하게 먹고 자고 싶노
조회1,391 댓글 4 추천0
익명
2019.10.31
야식먹었당♡ image
씨발
조회2,274 댓글 6 추천10
익명
2019.10.31
길거리 떡볶이 image
경기안좋은거 맞노 술집다만땅에 사람넘쳐나노..
조회6,701 댓글 13 추천17
익명
2019.10.30
저녁 동네피자 ㅁㅌㅊ image
4처넌 깎아서 만원.. 아무리 배달해준데도 동네피자 가격 너무한거같아
조회5,836 댓글 5 추천14
익명
2019.10.30
간만에사치부려봄 image
돌판수육18000원짜리ㄷㄷ
조회3,088 댓글 9 추천13
일베 접속자
9,277

12월 12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