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701

요리/맛집 추천

[레벨:7]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7.17
응애걸게이 김씨 저녁 폭식 ㅁㅌㅊ? image
돈까스 덮밥 냉모밀정식+튀김주먹밥+치킨가라야케덮밥임ㅎㅎ
조회1,840 댓글 7 추천10
[레벨:4]눈설빛날현
2019.07.17
너네 치킨 얼마마다 시켜먹노?
난 2주에 한 번씩 먹는데 자주 먹는다 생각했는데 니들은?
조회709 댓글 19 추천0
[레벨:3]알백막포
2019.07.17
파주 맛집 추천하고감 image
파주 뼈칼국수 파주 신세계 아울렛 5분거리. 일반적으로 무슨 음식을 먹던 사실 크게 차이는 안난다고 생각하는 주위거든 순대국이나 뼈해장국 족발 뭐 기타 등등 잘하는집이 100이면 그냥 동네도 90 95 정도는 하니깐 굳이 멀면 안가...
조회1,858 댓글 6 추천4
[레벨:6]말콤X
2019.07.17
혼자 부대찌개에 쏘주 한 병 빨구 왔다 image
날 꾸물꾸물할 땐 생각나는 부대찌개 그러나 혼자 먹으러 오는 메뉴 중에선 난이도가 단연 최상이다 혼자 국밥에 쏘주는 쉬운데 혼자 고기 구워먹기나 혼자 부대찌개 끓여먹기는 좀 그렇드라고 그래서 자주는 안 와 오늘처럼 정말 먹고...
조회2,268 댓글 20 추천18
[레벨:13]그림동화책
2019.07.17
면 좋아하지만 콩국수는 못먹는 요게이 있냐? image
면 요리 존나 좋아하는 내가 유일하게 못먹는 면요리가 콩국수임 보는것만으로도 좃같음
조회1,335 댓글 12 추천4
[레벨:5]2중대신병현무
2019.07.17
탕수육 부먹이 훨씬 맛있다
탕짜면 시켜봤는데 ㄹㅇ 맛있다. 찍먹은 바삭바삭한 맛으로 먹는다는데 부먹은 ㄹㅇ 쫀뜩쫀뜩 해지고 고소해짐 한입먹고 깜짝놀랐다.
조회458 댓글 13 추천5
[레벨:6]24톤암롤
2019.07.17
탕수육에 콩국수 먹었다! image
탕수육은 시켜먹었고 콩국수는 어무니가 만들어주셨어 :)
조회2,242 댓글 14 추천11
[레벨:6]건전한닉네임74
2019.07.17
냉면 머그로옴 image
TV에도 나오고 나름 유명한거 같길래 먹으러 와봄 그냥 냉면맛임 돈까스는 맛있네 진주 경성옥이라는곳
조회1,678 댓글 9 추천8
[레벨:2]듀퐁짱
2019.07.17
생선 구이 먹는중 image
저녁 스케쥴 가기전에 집에 들려서 타이야키 ㅎㅎ 딱 좋다 우유랑 먹음 ㅋ D~
조회2,692 댓글 30 추천8
[레벨:3]파랑불곰
2019.07.17
계란후라이 실력 많이 좋아졌다 image
요게이들한테 제대로 배운듯
조회3,256 댓글 17 추천14
[레벨:2]정신과약복용중
2019.07.17
저녁 다 먹음 image
맞춰보셈
조회939 댓글 3 추천6
[레벨:4]Malkova
2019.07.17
엄마가 졸면 비빔장 사놨는데 밥비벼먹으면 먹을만 하겠지?
요리하기도 귀찮다 자취하니까
조회129 댓글 5 추천2
[레벨:12]자위언트
2019.07.17
설탕뿌리지말라고하는걸깜빡한만득이한까치의여유증 image
말딱좋구연
조회783 댓글 3 추천3
[레벨:4]눈설빛날현
2019.07.17
본인 세상에서 젤 싫어하는 음식
초밥 특히 외식하러 가기에 가장 애매함 실큰 차타고 30분을 타고 달려서 가서 20분을 기다려 총50분만에 음식나오면 10분만에 다 먹음 허무함. 그래서 아무리 맛있어도 초밥은 안사먹음
조회470 댓글 3 추천0
[레벨:11]토오사카린사랑해
2019.07.17
오늘자 일게이 점슨 image
버거킹 트러플머쉬룸버거
조회858 댓글 1 추천2
[레벨:4]머릿속엔그생각뿐
2019.07.17
맥날 이벤트를 같은 사람이 중복해서 챙겨먹으면 어케 생각하냐? image
지금 맥날 어플깔면 에그버거를 천원에 파는 이벤트 하던데 이미 내 계정으로 한번 사용했고 누나 계정으로 또 사용해서 같은 맥날 매장가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거 가능하냐? 원래 한 계정당 한번만 참여하는건데 이렇게 해도 되냐?...
조회687 댓글 9 추천2
[레벨:4]눈설빛날현
2019.07.17
부산에서 가장 괜찮았던 뷔페가 image
해운대 조선비치호텔 뷔페였는데. 음식도 고급스럽게 잘 나옴. 근데 아무도 여긴ㅊㅊ 안하네 ㅋㅋ
조회2,888 댓글 5 추천0
[레벨:7]물많은제천여고생
2019.07.17
롯데리아 재출시 버거 image
라이스버거 나온다 개꿀 이빨에 잘 끼는거 빼곤 맛 있었는데ㅋ
조회7,242 댓글 28 추천23
[레벨:13]그림동화책
2019.07.17
부산에 괜찮은 뷔페 추천쫌 ^^ image
금액은 상관없음
조회1,740 댓글 9 추천0
[레벨:9]평생모쏠아다각
2019.07.17
오므라이스 image
오므라이스랑 시금치된장국 ㅎ 어제만든 시금치된장국 개꿀 ㅎ 오므라이스도 계란 잘돼서 뿌듯ㅎ 비쥬얼 ㅍㅌㅊ??
조회1,429 댓글 2 추천11
[레벨:3]쿠치키토우코
2019.07.17
흙수저 밥먹는다 image
조회1,502 댓글 4 추천8
[레벨:2]감성보이
2019.07.17
육회 찍었던거! image
창원 살면 꼭 가봐
조회1,398 댓글 2 추천7
일베 접속자
12,465

8월 18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