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215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식도락 추천문의(공지)
[레벨:30]운영매니저
24286   2018-03-07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레벨:1]달팽이구이
43562 4 2018-04-19
추천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7
[레벨:1]스파게티덕후
92519 6 2018-03-21
3214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7 image
[레벨:1]스파게티덕후
92519 6 2018-03-21
한국인들도 어렸을 때부터 카레를 정말 많이 접해보잖아요 엄마가 해주시는 3분 카레부터 시작해서 급식 카레까지 너무 많은 카레들을 섭취하다보니 어느새 카레집 보는 기준이 너무 높아져 있었는데요. 이 가게는 그런 저의 까...  
3213 스끼다시 60가지나오는 ㅆㅅㅌㅊ횟집 추천한다 이기... 73 image
[레벨:2]뭐그냥그래
44616 48 2018-04-07
장소는 인천 연안부두 3명이상이가는걸 추천 4명이서가서 중 시켜도되고 5명이가서 중 시켜도된다 여기 사람항상 붐비니 전화로 예약하고가라 이기 스끼다시가 ㄹㅇ 존나게 계속나온다 남자4명이서가서 배터지게먹고 나옴 근데 생...  
3212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image
[레벨:1]달팽이구이
43562 4 2018-04-19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수제버거맛집 [미스터와우] 이곳을 운영하는 사장님은 코미디 빅 리그에 나오셨던 개그팀 졸탄의 이재형 개그맨님이 운영하고 계신다고한다. 이제 막 시작한 곳은 아니며 10년이 훨씬 지난 수제...  
3211 이거먹으러 일본간다해도 과언이아님. 39 image
[레벨:1]찌게이다
33464 6 2018-04-28
타마고산도.. 성시경샌드위치.. 먹어본사람 댓좀달아줭  
3210 오징어년의 여유증 인증.jpg 8 image
[레벨:2]수학잘함
32830 10 2018-05-19
아얄라몰에 있는 게리스그릴 근처 사는 게이들은 가봐라 특히 오징어는 꼭 먹어 그럼 20000~  
3209 전형적인 미국 아침 식사 40 newimage
[레벨:6]분노조절실패함
30967 17 2018-05-20
와이프랑 둘이 먹었는데 거의 나혼자 개돼지 처럼 다 처먹은듯  
3208 온천 료칸에서 처먹은 저녁과 아침식사 30 image
[레벨:6]머갈빠리이륙
27098 26 2018-04-28
혼자 아키타의 모 온천에서 처먹음. 먹고있는데 생선과 각종 후식들이 들어오드라. 일베인증을 안한게 한이다.  
3207 인도 뭄바이 현지 카레 48 image
[레벨:13]꼬랑내중독
26858 36 2018-04-07
뭄바이 시내 좀 둘러보니 배가 고픈거 아니겠노 ? 갑자기 저멀리서 익숙한 냄새가 나더라 그렇다 그건 바로 카레 내 코가 이끄는 그곳으로 나는 달려갔다 삭당에 들어가니 식당주인이 인도커리 쌴티 쌴티 딜리셔스 이러더라 그...  
3206 고등어 회 56 image
[레벨:6]Stardom3
23255 25 2018-04-21
크... 개꿀  
3205 일본에서 먹은 회모듬 32 image
[레벨:7]절대시비안검
22405 10 2018-04-22
7種類刺身盛り合わせ 가격 기억이 잘 안나는데 15000원 정도였던거 같음 시벌 한국가서 광어,우럭 먹고싶다  
3204 스까국에있는 스시뷔페 28 image
[레벨:2]노bis
20885 8 2018-02-25
해운대에 있는 헬로우 스시 가격은 4.5인가? 그랬음 2-3만원대보다 재료들이 상태가 좋긴함 다만 스시위주의 뷔페라 스시안좋아하는사람데리고가면 빈정상할수있음  
3203 노량진. 삼삼가마솥돈까스 45 image
[레벨:5]씨붕새리
20423 17 2018-05-01
6000원 맛 ㅎㅌㅊ 양 ㅅㅌㅊ 밥, 스프는 셀프 애들 돈까스 먹을데 없어서 먹는듯 나는 이런 양으로 승부하는덴 좀 별로 본인 31살 대기업3년근무 퇴사후 7급충 (2주째 공부 안하는중)  
3202 LA에서 제일 비싼 일식집 후기 34 image
[레벨:6]분노조절실패함
20265 25 2018-05-09
와이프랑 결혼 기념일때 방문했던 Urasawa 비버리 힐즈에 위치한 너무나 유명한 일식집 가격은 진짜 극악무도 그 자체. . 글 제일 밑에 공개하겠음. 가게 입구 뭔가 엄청난 내공이 느껴짐 하루 15-20명 한정!!예약 손님에 한해...  
3201 베트남음식 분짜 29
[레벨:2]씌발씌발씌발
19633 13 2018-04-21
가격이 안착한데 맛있네  
3200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햄버거 8 image
[레벨:7]삼족오는오골계
19308 11 2018-02-25
기가 막히노  
3199 한 레스토랑에서 일곱개 브랜드의 음식을..! 3 image
[레벨:1]맛집에미친놈
19263 9 2018-03-09
열두달은 7개의 다른 브랜드가 모여있는 독특한 카페예요. 재철재료를 이용한 요리와 음료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대표 인기 메뉴는 연근 크림 파스타와 매운 통다리살 구이 덮밥! 음료또한 다양해서 음식 먹을때 목맥혀서 음료 꼭...  
3198 니네 배달 삼겹살 먹어봤냐? 34 image
[레벨:5]씨붕새리
19249 11 2018-04-27
먹을만 하긴 한데 굳이 이렇게 먹어야 되나 싶기도 하고 도시락이라 생각하면 괜찮기도 하고 요즘 유행인지 우후죽순 생기던데 잘모르겠다 사진은 17천원 짜리다 밥2 김치찌개 콜라500ml 포함 혼자먹긴 존나 많고 둘이먹긴 적은...  
3197 고기와 새우를 포식해보자! 12 image
[레벨:1]생선요리사
18997 5 2018-04-06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대패엔새우 대패 삼겹살과 새우를 같이 맛볼 수 있는 맛집인데 새우가 노릇노릇한게 너무나 눈에띄는데 맛있어보이네요. 대패삼겹살도 새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아요. 매장 영업시간...  
3196 Gs 우거지 뼈해장국 12 image
[레벨:3]역경을극복한영웅
17917   2018-05-05
ㅍㅅㅌㅊ ㄲ  
3195 제육도시락 6 image
[레벨:0]오룸방
17856 13 2018-05-05
총 4700원 한솥도시락갑  
3194 우리동네 8천원 스시세트 ㅁㅌㅊ? 23 image
[레벨:16]인생제대로살자
17844 21 2018-05-16
우동+샐러드도 줌 가성비 ㅆㅅㅌㅊ 계란 맛살 초새우 같은 싸구려 스시 없음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