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4,534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식도락 추천문의(공지)
[레벨:30]운영매니저
33,675   2018-03-07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레벨:1]달팽이구이
104,488 4 2018-04-19
추천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9
[레벨:1]스파게티덕후
171,237 6 2018-03-21
4314 테라13 [서울시-강남구-청담동-파스타] /영업시간12:... 7 image
[레벨:1]머리카락치킨
2,734   2018-07-13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테라13 해외 쉐프인 산티노 솔티노스 쉐프의 새로운 이탈리안 레스토랑 대표메뉴 파스타(23,000원) 피자(26,000원) 블랙 러플과 페스토 파케리(35,000원) 이태리에서 받아온 밀가루를 사용해 수제 파스타를...  
4313 호텔 룸서비스로 시킨 리조또 13 image
[레벨:2]zucc
12,835 1 2018-07-13
개맛있음 저렇게 맛있는 토마토는 첨먹어봄 버섯 시금치 완두콩 토마토 그라나파다노무현 들어갔댔음 21불인데 팁 배달료 다합쳐서 32불 ㅋㅋ시발 존나맛있어서 봐줌 ㅎ  
4312 맛집 찾는법.txt 2
[레벨:10]크아아아앜레크앜
8,269 8 2018-07-13
택시타고가면서 기사아재한테 물어보면댐 저번에 맛집추천해달라니까 어떤갈비탕집을 극찬을 하더라고 갔는데 ㄱㅆㅅㅅㅌㅊ엿음ㅋ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나 Sns맛집 좆까라하셈  
4311 대구 게이들아 동성로 쪽 비빔밥집 추천 좀 해줘 36
[레벨:7]백마보지육포
5,464 2 2018-07-12
내일 대구 좀 갈 일이 있는데, 외국인 친구인데 비빔밥을 먹고 싶다 하네. 동성로 쪽에 비빔밥 잘하는 곳 있으면 추천 좀 앙망한다 이기.  
4310 수원 경희대근처 현금가 3천원짜리라는 짱깨집 10 image
[레벨:7]Stardom3
12,345 9 2018-07-12
3천원이면 싸노하고갔더니 4천원임 시발놈들 그래 시급많이올랐으니 천원올랐겠거니하고 간김에먹음 맛 ㅆㅎㅌㅊ ! 그냥 3~4천원 더주고 다른곳에서 먹는게 나음 시발 식당 에어컨 고장이라 땀존나흘림  
4309 오늘 저녁은 와이프가 해준 명란파스타. 14 image
[레벨:10]행복한알파카
13,455 4 2018-07-12
난 원래 그냥 토마토파스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는데, 결혼하고나서부터 와이프가 종종 이걸 만들어줌. 너무 맛있고, 내 취향이더라. 게이들도 레시피 찾아서 한번 먹어봐라. 생각보다 맛있당.  
4308 커피 한잔의 여유 인증.jpg 4 image
[레벨:2]떡쉐전
3,678 4 2018-07-12
커피한잔의여유증말딱좋구연  
4307 돼지국밥먹다가 체할뻔했다 이기야 27 image
[레벨:2]보꼬털보
14,852 30 2018-07-12
일있어 시골갔는데 시장순대국집. 테이블도 딱3개인데 손님 나밖에 없드라. 할매가 고기많이 넣었다했는데 진짜 드럽게많드라.. 그리고 나 먹는데 선풍기 2개 틀어주고 공기밥도 하나 더 주시고 계속 부족한거 없냐했는데 고마우면...  
4306 대패삼겹살 25 image
[레벨:1]SINAWE
11,308 16 2018-07-12
국내산 한팩1만원(절반만 함) 유기농 야채. 아가야 상추 첫잔은 당연히 원샷이겠죠! 반샷 안되요, 반샷 안되요. 술먹자~ 씹자식들아_  
4305 왕뚜껑 + 동원참치 + 밥 4 image
[레벨:3]지혜는나연
7,312 2 2018-07-12
느끼해서 토할거같음  
4304 칠성사이다 vs 스프라이트 20
[레벨:22]야한잡지
7,767 2 2018-07-12
배달식당 오픈한다 콜라는 코카콜라로 정했는데 사이다는 둘 중 뭐로 하는게 나을까?  
4303 두부김치에 한잔한다 13 image
[레벨:1]빨갱이참교육
4,932 6 2018-07-12
지방에서 반수하는 병신일게이 요즘 공부안돼서 한잔한다... 게이들도 한잔해라 김치는 삼겹살이랑 볶았다  
4302 돼지고기 패티 햄버거? 그게 씨발 햄버거냐 걍 ... 7 image
[레벨:4]고현알무노라
5,771 3 2018-07-12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다른 회사의 불고기 버거와 달리 개쓰레기 돼지고기 패티를 씀) 진정한 햄잘알은 100% 쇠고기 패티 햄버거만 햄버거로 쳐준다.  
4301 피자헛 페페로니피자 신세계노 11
[레벨:2]마좀즉당히
6,480   2018-07-12
주로 도미노 파파존스 좋아하고 피자헛은 맨날 치즈킹만 먹었었는데 디시 피자갤에 피자헛 페페로니가 진리래서 먹어봤는데 지금껏 먹었던 페페로니랑 진짜 뭔가 달랐다 메이커 피자먹으면 프리미엄피자쪽 이런거먹고 페페로니같은건 ...  
4300 인스턴트 닭갈비 7 image
[레벨:3]폭풍공매도
4,281 2 2018-07-12
춘천닭갈비 양녕된재료 팔길래 했는데 닭볶음탕됨  
4299 한국 가정식 18 image
[레벨:14]아시아나기쁨조
10,513 16 2018-07-12
ㅇㅅㅇ  
4298 님 피최몇 28 image
[레벨:5]트집벌레
6,284 2 2018-07-12
나는 3조각이 한계다 이기야  
4297 오늘 아침식사. 18 image
[레벨:10]행복한알파카
8,106 6 2018-07-12
원래 아침을 안먹는편인데 어제 저녁을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고파서 근처에있는 호텔 식당에 아침밥 먹으러 왔어. 너무 든든하게 먹어서 점심은 스킵하고 집에가서 저녁먹으면 될거같음.  
4296 짜파게티 정성스레 끓여봄 20 image
[레벨:16]분노조절장애심각
11,738 15 2018-07-12
파기름+돼지기름에 볶으니 맛이 산다 살어~  
4295 노무현 인증 1 image
[레벨:2]09년생노무현
2,489   2018-07-12
 
4294 아침부터 찹쌀탕수육에 쐬주한잔 71 image
[레벨:2]강미나Love
7,485 5 2018-07-12
야간근무 막날에는 언제나 집근처 중식당에서 탕수육에 쐬주한잔 찌끄리는 평택사는 일게이다 이맛에 인생산다 이기야 평택 게이들은 아리향이라고 하면 다들 알꺼다  
4293 예전에 먹은 순대해장라면 4 image
[레벨:5]핑보65G
6,927 2 2018-07-12
가격은 6,000원 순대 5개 들었음 밸런스 괜찮음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