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4,538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식도락 추천문의(공지)
[레벨:30]운영매니저
33,741   2018-03-07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레벨:1]달팽이구이
104,952 4 2018-04-19
추천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9
[레벨:1]스파게티덕후
171,580 6 2018-03-21
4538 중국 컵라면 보고가라 newimage
[레벨:2]바트어만
4   2018-07-20
이거 묵어본 게이 있노 아는 여행게이가 하나 주고갔다 이기 스프만 색상 분말 건데기포함 댓가지 들어있노 맛은 매콤 시큼 ㅍㅌㅊ노  
4537 삼락식당 [대구시-중구-동성로2가-오징어볶음] /영업...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69   2018-07-20
대구시 중구 동성로 삼락식당 30년 넘게 영업해온 장찌게와 오징어볶음으로 유명 대표메뉴 장찌개(7,000원) 오징어볶음(8,000원) 고추장불고기(9,000원) 대표메뉴는 시원하게 끓이는 장찌개입니다. 보통2인분을 주문해서 드시는메뉴이며 ...  
4536 도마29 [대구시-중구-봉산동-초밥] /영업시간11:00~2...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177   2018-07-20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도마29 초밥,덮밥 전문점 대표메뉴 모듬초밥(10,000원) 연어초밥(12,000원) 사케동(10,000원) 흐트러진덮밥(10,000원) 도마29의 대표메뉴는 연어초밥인데 연어와 연어가 너무 싱싱하고 입안에 넣으면 살살녹아서 ...  
4535 교동전선생 [대구시-중구-공평동-전] /영업시간11:00...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561   2018-07-20
대구시 중구 공평동 교동전선생 술안주로 매우 다양한 종류의 전이 있는 곳 대표메뉴 된장찌개정식(7,000원) 김치찌개정식(7,000원) 부추전(8,000원) 해물파전(14,000원) 대표메뉴로 전이랑정식이 유명합니다. 해물파전이 파삭하게 구어져...  
4534 스시이로까 [대구시-중구-남일동-초밥] /영업시간11:...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353   2018-07-20
대구시 중구 남일동 스시이로까 회전레일 중앙으로 주방이 오픈되어있는 회전초밥전문점 대표메뉴 고급모듬초밥(15,000원) 생선초밥(13,000원) 연어초밥(10,000원) 광어초밥(10,000원) 스시이로까는 초밥의 종류가 다양해서 유명합니다. 처...  
4533 종로초밥 [대구시-중구-종로2가-초밥] /영업시간11:0... 1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1,276 5 2018-07-20
대구 중구 종로 종로초밥 갈색빛이 날 정도로 진한 국물의 오뎅탕이 인기 메뉴인 회, 초밥 전문점 대표메뉴 광어회(40,000원) 생선초밥(5,000원) 유부초밥(5,000원) 오뎅(15,000원) 대표메뉴로 광어회,생선초밥 등 유명합니다. 회가4만...  
4532 역대급 스테이크 15 newimage
[레벨:5]익명dj1231
8,724 9 2018-07-20
에어프라이어로 만든거 눈물나게 마시쩡  
4531 이거 라면 종류좀ㅇ 11 newimage
[레벨:2]시노부a
4,897   2018-07-20
 
4530 여유증 9 newimage
[레벨:6]금빛어둠
8,165 14 2018-07-20
여유증  
4529 여긴 무슨 광고게시판이냐? 5 new
[레벨:5]최익현이라는사람
978 1 2018-07-19
무슨 지뢰밭도아니고 50%가 넘게 광고네 씨바꺼 피자맛집좀 찾아보려고 왔다가 다시는 안올듯  
4528 이마트 짱 치킨 9 new image
[레벨:2]제이넬
10,205 4 2018-07-19
가격대비 양이많다  
4527 커피 한잔의 여유 인증.jpg 6 newimage
[레벨:2]운지의땅노랑고
7,712 5 2018-07-19
한국 스타벅스 벤티 아이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샷추가 얼음많이 물적게  
4526 시오야끼라는 걸 먹어봄 13 newimage
[레벨:5]숲속의참지
9,047 4 2018-07-19
시발 자꾸 시오후키 생각나서 한번씩.생각하고 말하게됨  
4525 100엔 빵 몇조각의 여유증 10 newimage
[레벨:2]항문사냥꾼
8,820 9 2018-07-19
눈물이 멈추질 않는다... ㅍㅌㅊ?  
4524 더스퀘어 [대구시-중구-문화동-퓨전] /영업시간06:30... 1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4,822   2018-07-19
대구시 중구 문화동 더 스퀘어 노보텔 대구시티센터 내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 대표메뉴 조식뷔페(30,800원) 스마트런치(14,900원) 디너뷔페(39,900) 대표메뉴요리로 퓨전스타일부터해서 서양의 메뉴와 아울러 일품요리도 제공하고 있습...  
4523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현지식 18 newimage
[레벨:13]식초발냄새중독
7,655 19 2018-07-19
신기한게 애네도 고추장 먹더라 ㅋㅋ 15유로 내고 먹었노 배가 든드은! 하다 아참 멸치는 서비스로 주더라 부산에서 수입한다고함 여윽시 한류! 대단하긴하더라 길거리다니면서 아이엠 코리안 외치고 다니니 사인요청이 계속옴 캬...  
4522 유타로 [대구시-중구-남일동-라멘] /영업시간11:30~2... 2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4,846   2018-07-19
대구시 중구 남일동 유타로 하카타식 돈코츠 라멘 전문점 유타로의 대구점 대표메뉴 아카(8,500원) 시로(7,500원) 쿠로(7,500원) 탄탄면(8,500원) 매장은 일본만화 캐릭터들로 많이 꾸며져있습니다. 라멘의 맵기도 1단계~4단계 정할수 ...  
4521 부동산 복비는 매도자 매수자 둘 다 내는거냐? 7 new
[레벨:22]야한잡지
1,833   2018-07-19
만약 2억짜리 아파트를 판다고 치자 그럼 0.4%니까 복비가 80만원 이잖냐 그럼 매도자도 80만원 매수자도 80만원 이렇게 부동산에 내는거냐 아님 매도자 40만원 매수자 40만원 이렇게 80만원 맞춰서 복비로 내는거냐?  
4520 머구마스터님 철판훈제통구이는왜없나요? 1 new
[레벨:2]25세l무직
479 8 2018-07-19
저는 통구이를좋아합니다. 통구이맛집을 알려주십쇼.  
4519 라미앤바나나 [대구-중구-봉산동-미고랭] /영업시간1...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5,328   2018-07-19
\ 대구시 중구 봉산동 라마앤바나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맛집 대표메뉴 미고랭(14,000원) 나시고렝(13,000원) 대표메뉴로 미고랭으로 매운단계별이 있어서 부담없이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면이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합니다. 해산물과 ...  
4518 청주버섯 [대구시-중구-동성로-버섯불고기] /영업시간... new image
[레벨:30]맛집마스터
4,434 2 2018-07-19
대구시 중구 동성로 청주버섯 30년 넘게영업해 온 버섯 요리 전문 한식당 대표메뉴 버섯불고기전골(12,000원) 버섯찌개(11,000원) 스폐셜모듬세트(23,000원) 버섯돌솥비빔밥(9,000원) 대구 중구에서 뽑은 묵은맛명가 중 한집입니다. 다양...  
4517 머구마스터 씨발련아 도배작작해라 1 newimage
[레벨:3]우진아나가영이
5,556 2 2018-07-19
운영진달아주고 도배시키는 목적이 뭐냐 대체?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