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따새끼 상종해주는거 시간도 아깝고 불쌍해서 걍 신경끄고 있었는데 방금 내 글에 댓달았더라, 답글 달려니까 댓삭하고 튀었길래 생각나서 저격한번 쓰기로함

내가 별 대꾸 안해주니까 홍어새끼가 아주 살판났는지 좆대로 싸지르고 선동이란 선동은 다 하고다니더만ㅋㅋㅋㅋㅋㅋ


일단 이새끼가 얼마나 무식한새낀지 낱낱히 파헤쳐 보자



 


이런새끼임ㅇㅇ


근데 이런 대가리에 똥밖에 없는 좆버러지련이 뜬금없이 좆문가 행세 하면서 나한테 시비를 걸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존나 당황스러웠는데ㅋㅋㅋㅋ 패시브 스피커엔 일반 pc스피커랑 다르게 스피커 내에 앰프가 없어서 따로 사서 물려줘야 소리가 나는건데


앰프를 왜쓰냐는 개소리 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멍청한 새낀지 감이 안잡혀서 진짜 무슨 말을 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더라..


진짜 딱 이새끼 상대하는 기분이였음. https://www.ilbe.com/10773101705 


 


결국 정신승리 오지게하고 빤스런 하더니 다음날엔 또 나보고 커세어파워가 델타보다 좋냐고 물어보데?


팩트 짚어서 말해주니까 갑자기 존나 부들대면서 패드립과 동시에 "커세어 파워는 오버안됨? 부팅안됨?" 라는 두번째 개소리 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논리면 걍 마닉=시소닉 이라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퉁도 좋~다고 살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훤하지 




그리고 또 좆문가 행세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좆맹구, 우물안 개구리 새끼인건 모르고 


무조건 지랑 다르면 남이 병신이라 생각하는 전형적인 홍어마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한테 걸렸으면 진짜 컴게 접을 때 까지 탈탈 털렸을 진성 홍어새끼가 누굴 홍어네 뭐네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깝치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경기도 사는건 컴게이들 대부분 알거고, 중고충은 또 뭔 개소린지 모르겠네ㅋㅋㅋㅋ 질렀다고 할때 항상 구매내역, 오프라인 사진 첨부했걸랑ㅋㅋ


하여튼 홍어새끼들은 입만열면 노팩트에 허위선동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파워 얘기할때 저 새끼가 커세어 파워 구데기냐고 질문 글도 썼는데 지 동조하는 의견 별로 없으니까 얼마안가서 글삭하고 튐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격할라고 캡쳐 하려고 보니까 글삭하고 없더라ㅋㅋㅋㅋ 그러곤 후에 각종 허위선동,날조로 나 무조건 차단걸면 좋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