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714,789
번호
닉네임
공지 주기적인닉변 요망.닉사칭차단대상.친목차단대상.네임드화 금지 19
[레벨:30]익명
2013-09-24 2,025,945  
공지 주식 게시판 공지사항 [코인 글은 가상화폐 게시판으로 ㄱㄱ]
[레벨:30]운영매니저
2016-07-05 547,190  
711027 정치테마주의 계절이 온다 게이들아.
[레벨:1]메지온2만원간다
2019-05-14 1,386  
711026 현재 미 증시 다우 -606 나스닥 -258 1 imageflashmovie
[레벨:13]빨들과의전쟁
2019-05-14 2,568  
711025 2015년에 미선물 장전에 -7~8% 떨어진적 있었지?
[레벨:3]동원잠치
2019-05-14 2,021  
711024 느린속보) 에스제이케이 채권자 파산신청으로 인한 거래정지 + 상폐 위기!!!!!!!... imagemovie
[레벨:13]빨들과의전쟁
2019-05-14 2,119 5
711023 걍 내일 우기투나 사 등신들아
[레벨:4]유부미시3040
2019-05-14 1,089  
711022 트럼프 입장에선 월가도 적일수밖에 없는게 1
[레벨:8]자유시대
2019-05-14 2,422  
711021 헤민인가 뭔가 검머외네 1
[레벨:1]974553
2019-05-14 1,107  
711020 중력절이 다가오니 주가도 역시.. image
[레벨:1]노들역
2019-05-14 528  
711019 . 2 image
[레벨:2]노뭐현
2019-05-14 428  
711018 유럽은 그래도 개떡락은 아니네,..
[레벨:2]재수없는그지들
2019-05-14 1,002  
711017 작년10월마냥 슬슬 짤방게시판에도 주식애기가 올라오네 2
[레벨:1]974553
2019-05-14 1,393  
711016 오늘 아침 사이드 울리겠지?
[레벨:8]자유시대
2019-05-14 892  
711015 우리가 걱정해야하는건 아르헨티나식 미래임 1
[레벨:8]자유시대
2019-05-14 1,008 2
711014 자동차 관세는 유예될거 같음 2
[레벨:5]김정은불알
2019-05-14 1,770  
711013 남성 넥슨지티 상따했는데
[레벨:1]쿠르르으느으으
2019-05-14 1,095  
711012 자동차관세 25% 따릴거라 보는 이유중 하나가 1
[레벨:3]형수의일기
2019-05-14 1,721 2
711011 미장 이렇게빠지면 한국은 걍지옥이네
[레벨:4]개소리잘함
2019-05-14 1,008  
711010 이번 위기는 더이상 원달러 환율 차트가 의미없는 위기가 될것임 image
[레벨:2]참말하는구라쟁이
2019-05-14 2,506  
711009 양키 빠지는거 장난아니네
[레벨:1]974553
2019-05-14 665  
711008 야 씨발 재혼각이다 image
[레벨:4]운지나마타타
2019-05-13 3,189 4
711007 트럼프 욕하는 색기들 특징 2
[레벨:0]나새이뻐쪼오옥
2019-05-13 2,375 28
711006 유감이지만 미국이 한국을 특별히 봐줄 명분이 없음 3
[레벨:8]자유시대
2019-05-13 2,543 11
6월 16일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