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3,436)

  • [짤방] 심심한데 섹스썰이나 푼다. [15]
    고1 갓 입학했을때 나다 시발 게이들아... 똥꼬충 환영 안받는다.때는 바야흐로 초등학생때로 거슬러 올라간다.초딩때 나는 개 왕따새끼 시발 버러지같은 아다새끼였다.그렇게 무리없이 졸업하는...
    씨발아다새끼 | 2018-06-19 06:21 | 추천 9
  • [정치] 한국은 이미 일당독재에 최적 환경. [5]
     김성태 한국당 대표는, "수구적 안보관"과 "우편향 정책"이 패인이라고 했다.이 얘기는, 자기 자신의 존재 자체가 "패배"라는 말로서, "어머님, 왜 나를 낳아 주셨나요~~!!"라고 피를 토한 ...
    죽여야사는게임 | 2018-06-17 09:52 | 추천 10
  • [잡담] 여자선생이 초딩남학생과 했다는데
    초딩6학년때 영화 베드신보면 고추 커지지않냐고 친구들과 대화했던게 기억난다 
    뵉자 | 2018-06-16 00:20
  • [잡담] 졸업한 초등학교 카페에 가봤는데 [2]
    1학년 학생수가 6학년의 2/3밖에 안됨. 애새끼들 정말 안낳노
    익명 | 2018-06-15 10:01
  • [짤방] 내가 ㄸㄸㅇ라는것을 몰랐을때 [2]
    눕기만 해도 그냥 나도 모르게 자동 ㅂㄱ가 되던 6학년때왜 눕기만하면 ㅂㄱ가 자동으로 됬는지 아직도 의문 암튼 잘라고 눕기만하면 ㅂㄱ되서 고추가 너무 뻣뻣하게 서서 잠자기 존나 ...
    일광전구 | 2018-06-14 21:54
  • [짤방] 너거들 공부 못해서 무시 받아본적 있냐? [4]
    지냈음그것도 4학년때부터 6학년때까지..집도 맨날 같이가고 ca라고 특별활동 있...
    동학농민폭동 | 2018-06-14 17:26
  • [LoL] 내 인생썰 [2]
     초5때 초6 일진한테 맞짱까자 했는데방과후에 6학년 일진들 15명정도 우르르몰려와서따라나오라더라나가니까 40명정도 구경옴걍 뒤지게 쳐맞았음 비명지르면서 맞음ㅋ중딩  입학하고 첫...
    노답인생걍죽자 | 2018-06-14 13:30
  • [고민상담] 13년 째 사랑하는 여자가 한명 있습니다. [6]
    12년 째 고백을 해왔지만 그녀는 웃으며 친구로 지내자고 하지요..볼때마다 말도 서툴러지고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린데 그녀랑 어떻게 해야 이어질 수 있을까요.초등학교 5학년 때 그녀를 처...
    익명 | 2018-06-14 03:18
  • [LoL] 내 인생썰
     초5때 초6 일진한테 맞짱까자 했는데방과후에 6학년 일진들 15명정도 우르르몰려와서따라나오라더라나가니까 40명정도 구경옴걍 뒤지게 쳐맞았음 비명지르면서 맞음ㅋ중딩  입학하고 첫...
    노답인생걍죽자 | 2018-06-14 00:11 | 추천 1
  • [짤방] 첫사랑과 결혼한 남자 배우중 원탑 [3]
     배우 오정세초등학교1학년때부터 친구로 지낸 아내6학년때부터 사귐6학년때 아내를 뒤뜰로 데리고가커서 결혼하자 프로포즈20년열애후2006년 33세때 결혼지금까지 아내외 다른 여성 만나본적 ...
    커티스르메이 | 2018-06-12 15:25 | 추천 2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