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58,541)

  • [대학] 친구랑 약속으로 하루 결혼식때문에 하루 쉬었다
    결혼식갔더니 너무 자괴감들고 멘탈 개산산조각 가루되서 진짜 그 이후로 계속 우울하고 멘탈이든 모든게 시발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래서 그 담날 꾸역꾸역 3강의 듣고 오늘도 개 꾸역꾸역 ...
    백수히키나가신다 | 2018-01-16 16:46
  • [애니메이션] 진심인지 아닌지 진심으로 궁금하다
    저게 사람이냐?
    용왕이하는일 | 2018-01-16 15:51
  • [짤방] 문재인 정권 파탄 나는 이야기-다시 올림
    1. 이상한 여자 사건 최근 제가 겪고 있는 황당한 일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집 주위를 산보하는데, 한 이상한 여자가 으슥한 골목길에서 90도 각도로 세워져 있는 자전거를 확 밀치면...
    belead | 2018-01-16 14:57
  • [짤방] 문재인 정권 파탄 나는 이야기
    1. 이상한 여자 사건 최근 제가 겪고 있는 황당한 일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집 주위를 산보하는데, 한 이상한 여자가 으슥한 골목길에서 90도 각도로 세워져 있는 자전거를 확 밀치면...
    belead | 2018-01-16 14:15
  • [짤방] 여친이 좆같고 정떨어진다 [18]
    나를 포함해서 10명정도 사귄애랑 연애중인데 뭐 별에 별놈 다 있지 가장 오래사귄애가 중3때 부터였나? 해서 6년정도 오히려 6년사귄 남자에 대한 썰은 듣지도 못 했고 , 궁금하지도 않...
    911카레라 | 2018-01-16 13:52 | 추천 4
  • [짤방] 진짜 보빨 호구새끼들이 너무 많다.
    개씨발 군대도 안가는 병신 애미뒤진 년들이 뭐가 좋다고 그러지 진짜 계집은 인간이 아닌 유사인간인데 성격 좆같고 씹걸레 불결한 김치년들 중고 보지가 그렇게 좋나봄
    죽창스파키 | 2018-01-16 12:38 | 추천 3
  • [영화] (스포) 레버넌트 존나별로네 [5]
    장면 구성이나 카메라 구도 이런건 개쩔었다 ㄹㅇ 장면 하나하나가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해도 될 정도 그런데 감독 의도전달??을 위한 인물이나 장치가 너무 노골적이었고 특히 연출??이 너...
    겲갋훓튥틇굟턇쿩 | 2018-01-16 11:39
  • [짤방] 우리형 이새끼 이거 공부 안하고 밥만 축내는데 어카냐 [10]
    형은 지금 경찰 순경 공부한지 2년 조금 넘었고 아버지가 저번에 시험친거 몇점나왔냐고 물어봤거든 75점이라더라 ㅋㅋ 심지어 우리형이 노베이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해서 75점이면...
    노릿짱 | 2018-01-16 11:05 | 추천 4
  • [정치] 전두환과 5 18 그리고 보수
    좌파들은 전두환을 헌법적 가치판단으로 비판을 한것은 맞습니다.. 문제는 5 18 세력도 자신들을 비판할때 헌법적 가치판단을 잣대로 말을해야 하는데 자신들은 도덕적 잣대를 들이 밀었죠.. ...
    바로처가기 | 2018-01-16 09:40
  • [고민상담] 여자들한테 잘보이려고 하는게 무의미한거냐?
    지금 생각해보면 칭찬해주고 그런게 개네도 그냥 하는말이였지 진짜로 하는게 아니였어 .. ㅋㅋ
    익명 | 2018-01-16 07:23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