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181,251)

  • [짤방] [스시국] 망둥어 낚시 겸 산책 [10]
    안녕 게이들스시국 외노자임오늘 토요일에 날씨도 따뜻하고 심심하기도 해서 오랜만에 낚시하러 갔다왔어 낚시라고 해봐야 집 앞 강에서 멍하니 지나가는 전철 구경하면서 작은 ...
    노짱뜯어먹기 | 2018-10-20 16:19 | 추천 6
  • [짤방] 소련 붕괴 보면 드는 생각. [9]
    중국도 소련처럼 붕괴되서 뿔뿔히 찢어지면 좋겠다
    착한일베춘 | 2018-10-20 16:16 | 추천 28
  • [정치/시사] pc방 살인사건 관련
    가해자가 중국인인지 한국인인지 귀화한 한국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얼굴에 칼빵놓는거 중국에서는 아주 흔하다채널a 보니까 열등감이니 원한이니 뭐니 그러고범죄전문가란 사람도 잘 모르는거...
    wlstlf | 2018-10-20 16:12 | 추천 2
  • [짤방] 조선족:한국인들은 왜 조선족들을 싫어할까? [2]
    회에서 악인 조선족 새끼들이 중국으로 돌아가야 함착짱죽짱과 착좆죽좆이 답이다
    제너럴크루 | 2018-10-20 16:09
  • [짤방] 살면서 담1배 술먹는새끼들을 걸러야하는이유 [2]
     오원춘책상위에 중국술병있었고야동보고 담1배피면서 토막살해함일주일에 한번씩 성매매해서 한달80만원씩씀담1배 술안먹는것도 절제중에 한가지인데이걸 끊을수없다?그러면 성욕도절대못참는사람...
    스지망 | 2018-10-20 15:57 | 추천 2
  • [정치/시사] 네이버..화웨이..장비..수천대..도입..이후.jpg [3]
    몇달전 네이버가 논란의 화웨이 장비를 수천대나 도입..뭔가 찜찜했다최근 중국에서 네이버차단함ㅋㅋ시발ㅋㅋ미시가 기묘하네요그리고 헬쥐가 헬게이트를 열었다ㄷㄷ선택은 니들이 알아서 해라ㅋㅋ
    독마새 | 2018-10-20 15:39 | 추천 13
  • [정치/시사] 문재앙 정권 하의 대한민국이 위급하다.
      이번 국감에 나온 김동연 경제 부총리의 미국의 세컨다리 보이콧 부분에 대한 문답 내용이 놀랍다.  그의 발언은 세컨다리 보이콧에 대해 대비 하고 있으며 자본의 해외 ...
    판토마 | 2018-10-20 15:37 | 추천 4
  • [짤방] 세종대왕 병신새끼 [1]
     나라에 글이 없으면 중국이나 일본문자 채용하면되지뭔 꼴같지도 않은 좆부심인지 글자 쳐만들어서 국민 고통스럽게 하냐세종 새끼가 글자 안만들었으면 우리는 일본글자를 쓰고있을수도있...
    북괴때려잡는근혜 | 2018-10-20 15:08 | 추천 2
  • [정치/시사] '북한 스발바르 조약 가입, 경제적 목적'
    https://www.voakorea.com/a/3178663.html북한은 최근 관영매체인 `조선중앙통신' 을 통해 지난 1월 25일 스발바르 조약에 가입했다고 밝혔습니다.`조선중앙통신'은 북한이 스발바르 조약에 가입함으로...
    치루트 | 2018-10-20 14:58
  • [게임] 피파19하는데 역시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낫다. [2]
    중국이나 일본애들만나면진짜 게임 즐기려고 하는애들같은데한국애들만나면 이새끼들은 마인드가 무조건 이기는거에만 고정되있음한골넣고 볼돌리니까이게뭔 축구게임인지 술래잡기인지..한국사람들이 다...
    orgy | 2018-10-20 14:58
일베 접속자
21,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