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8,798)

  • [영화] 로건이 왜 과대평가받는지 모르겠음 [5]
    시리즈 자체가 어벤져스시리즈 자체에 비비지도 못하는거같다
    Martillo | 2018-10-17 19:40
  • [걸그룹, 연예인] 프로미스나인의 대단한 점 [5]
     역대급 똥망 오디션프로인 아이돌학교가끝난지도 1년이 넘었는데프로미스나인은 비록 1군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그사이 더유닛 믹스나인 프로듀스48등등 여러 오디션프로가...
    사이다보컬이서연 | 2018-10-16 19:46
  • [영화] 캐스팅 보고 지린 영화.JPG [21]
    내가 처음으로 캐스팅 보고 설렌 영화...성룡X이연걸 최초의 콜라보 ㅎㅎ근데 노무 기대해서그런지 영화는 개씨발 생각보다 좆노잼 유치한 영화임 ㅅㅂ 좋게 평가하자면 그냥 그저 그런 ...
    발로그 | 2018-10-15 21:28 | 추천 17
  • [짤방] 타노스와 마블히어로들.gif
    데어데블 , 실버서퍼 , 퍼니셔 ,판타4 , 고스트 라이더 , 캡틴 어깨위에 앤트맨 , X맨 , 어벤져스 , 데드풀 , 갤오가 , 캔틴 마블
    유학충워킹충아웃 | 2018-10-15 04:43
  • [영화] 어벤져스4 스토리 플롯 유출(?) 카더라 ㄷㄷ [8]
    1. 메인 플롯은 아이언맨이 살아남은 어벤져스를 다시 집결시키고 자신만의 인피니티 건틀릿(?)을 만들어 타노스가 한 일들을 원래대로 되돌리려고 한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스톤을 타노스에게 ...
    화를못참는다혈질 | 2018-10-15 00:13
  • [짤방] 층간소음 씨발년들이랑 싸웠다.txt [6]
    잠잘오는밤 | 2018-10-14 23:24 | 추천 5
  • [영화] 어벤져스4 에서 캡틴 이렇게 될거 같다. [5]
     그동안 있었던 영화나 게임 속 캡틴은 항상 시공으로 홀로 사라져 버리는 처지였음.90년대에 한창 인기있었던 스파이더맨 애니에서 캡틴이 특별출현 한적 있는데레스스컬이랑 레슬링...
    에어라인의분노 | 2018-10-14 23:00
  • [스마트폰 게임] 오랫만에 재밌는 꿈 꿨뀨 [2]
     내가 어벤져스 일원이 된거뀨!능력은 모르겠는데 파워슈트라고 입으면 힘존나 짱쎄지는 그런 갑옷 입었구뀸인데 묘하게 벨트가 현실적이라 신기했뀨....슈트입고 달?에 위치한 기지에서 헐...
    돈이o벗다 | 2018-10-14 20:39 | 추천 5
  • [영화] 저장용[2019년 4월 25일에 보기] [7]
     2018년 10월의 나는 이룬것 하나없는 아싸 개병신이다. 어벤져스4 개봉 하나만 바라보며 하루하루 재미없는 인생을 사는중인데 2019년의 나는 무엇을 이루었을지 궁금하다.1. 공...
    문학소년무현이 | 2018-10-14 20:22
  • [영화] 어벤져스4 유출 내용 ㄷㄷ [2]
    문을하는데그 순간 캡틴이 웃으면서 타노스에게 어벤져스 어셈블!을 외치고테마곡깔리면서 캡틴 주변에 미러디멘션 ...
    영게병신 | 2018-10-14 02:02
일베 접속자
16,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