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16,981)

  • [일베] 스압)에미넴에 대한 99가지 일화 (묻재업.해연갤) [141]
    .마지막에 3줄요약 있음. (혼자 8마일 보고 여운때매 찾아보다 발견해서 일베에글씀ㅋㅋ) 1. 15살의 데비 넬슨(어머니)은 동네 밴드의 리드 싱어였다. 밴드 멤버 중 한 사람(아버지)와 결혼한...
    서든어택고수 | 2017-08-16 22:35 | 추천 113
  • [대학] 가만 보면 이과애들 웃긴 게 [3]
    드릴이니 크포니 마약n제니 이걸 몇회독했니 하면서 정작 작년 수능은 30번빼곤 그렇게 깊게까지 생각해야될 문제가 없었는데도 92점 못맞은 애들이 전체 90퍼센트나 됨 겉으로 허세부리고 이...
    Lalsmmx | 2017-08-16 22:32
  • [짤방] 방금 글삭된 마약 게이 와바 [1]
    너무궁금한대 어디서구함?
    앙노뮤띠 | 2017-08-16 22:18
  • [짤방] 탈북자들을 과연 받아줘야 하는지에 대해 . ARABOZA [9]
    보통 탈북자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올라? 이런 친근하고 푸근한 이미지가 떠오르겠지만 사실 탈북자들 대부분은 이런 푸근한 이미지가 아닌 좌좀 빨갱이들과 같은 사람들이야. 뭐? 이해 안...
    대림동칼잡이 | 2017-08-16 22:01 | 추천 4
  • [짤방] 위생적이고 반장들 안설치는 공장 추천좀
    애미뒤진 시발 공장 갈때마다 보면 무슨 맥시코새끼들 마약제조하는데 마냥 오래되고 더러움 반도체 공장이 답이냐??
    씨발년이 | 2017-08-16 20:22
  • [정치] 국가 신용등급 한 5단계 하락 해야 한다. [1]
    그동안 안정적으로 유지해 왔던 국가 신용등급이 문틀탁의 퍼주기 포풀리즘으로 대폭 하락이 예견 되지만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는 대폭하락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야만 아메베 궁민들...
    태양과제국 | 2017-08-16 19:42 | 추천 5
  • [정치] 삼성전자 빼면… 2분기 영업익 13% 감소
    상반기 코스피 기업 순익 24% 상승, 사상최대 실적 정말 박근혜 정부가 그동안 큰일 했다 싶다 임기말 이렇게까지 한국경제를 끌어 올려 놓으신 분을 역적 취급 하다니 데모쟁이들 당신들...
    혁명기념일 | 2017-08-16 19:02 | 추천 3
  • [짤방] 마약 먹은 사람의 1인칭시점
    마약 이름이 LSD인듯 마약끝판왕 메스암페타민(히로뽕)과 코카인에 무려300배의 환각효과란다 ㄷㄷ 진짜 마약빨고 만든듯 보기만해도 정신에 혼란온다;;
    시대에뒤쳐진새끼 | 2017-08-16 18:32
  • [걸그룹, 연예인] 사나 마약 [1]
    10번보게됨
    미나토자키사우나 | 2017-08-16 17:26 | 추천 1
  • [짤방] 스압) 에미넴에 대한 99가지 일화 feat.해연갤 [6]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8phU .마지막에 3줄요약 있음. (혼자 8마일 보고 여운때매 찾아보다 발견해서 일베에글씀ㅋㅋ) 1. 15살의 데비 넬슨(어머니)은 동네 밴드의...
    서든어택고수 | 2017-08-16 16:59 | 추천 8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