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38,026)

  • [대학] 진짜 요즘 좆고딩년들 다 후려패고싶다
    들 주제에 먹히지도 않는 화장 떡칠하고 좆병신같은 김구안경 존나 써대고 두명이서 걸어가면 데칼코마니 몸소 초대칭이론을 증명하고있네 씨빨련들 진짜 전쟁나면 총들...
    수능실패 | 2017-09-22 16:04
  • [정치] 문宣祖 [4]
    전쟁이 난다고 전쟁이 안난다고 보고했던 두명의 관리를보며 전쟁은 개뿔이라고 했던임금 宣祖 나라를 씹창만들었던 개 씹새끼 전쟁이 난다고 아우성치는 국민 전쟁이 안난다고 가운데 손가락을...
    시가인 | 2017-09-22 15:14 | 추천 6
  • [정치] 애국당이 성공하기 위해 조원진이 멀리해야 할 사람! [15]
    홍방자와 자한당의 행태를 비판한다 앵벌이 사탕을 경멸한다 그리고 애국당을 응원한다 다만 애국당 조원진 대표에게 꼭 당부하고픈 말이 있다 변희재 선생과 너무 가까이 지내는 걸 삼가라는...
    감포앞바다 | 2017-09-22 14:35 | 추천 11
  • [짤방] 28세(무직) 올리비아핫세 닮은 중딩보고 사랑에 빠졌다
    새로 지어지는 아파트 입주 하기전에 하타취 임대아파트로 잠시 이사와있다.. 하루는 엘레베이터 앞에 기다리는 여중딩을 보았는데 너무예쁜거야 마치 올리비아 핫세를 닮은듯한 눈과 코 ...
    올리비아핫세중딩 | 2017-09-22 13:13
  • [배틀그라운드] 북미 개씹배린이다 [1]
    저번주부터 실력이 좀 늘고있다는 느낌이 든다ㅋㅋㅋㅋ 어쩌다가 파티원들 나가서 솔쿼드 치킨뜯고 오늘 처음으로 솔로 우승도 했다이기야! 지금까지 듀오 스쿼드 솔쿼드 우승만 해보고 솔로 ...
    와튼스쿨no.7 | 2017-09-22 12:54
  • [배틀그라운드] 방금판 솔쿼드돌렸는데 [3]
    짱깨새끼두명이 나 죽이고 다시살리길래 이새끼들이 실수한건지 나 놀리려고 이러는건지 긴가민가해서 걍 둘다 쏴죽이고 풀파밍상태로 혼자 즐겜하다가 6등했따ㅋㅋ
    처음이었지 | 2017-09-22 09:47 | 추천 1
  • [LoL] 원딜 루시안으로 씹하드캐리 [1]
    상대팀에 부캐 두명있던데 뚝배기 존나 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초만더생각해 | 2017-09-22 04:29
  • [LoL] 내 아이디 저주 받은거 같다. 오늘 하루 종일 팀운이 좆같은게 어느정도냐면 [3]
    항상 적 원딜이랑 딜량 2~3배 차이내는데 지금 9연패 중이다. 화딱지가 리얼로 나서 지금 잠이 안 온다. 이게 이상한게 실력차이도 실력차이지만 미친놈들이 계속 싸위댄다 특히 탑 정글 ...
    목욕탕여포 | 2017-09-22 04:10
  • [배틀그라운드] 스까드 같이할 배린이 두명있노? [7]
    배린이 두명 대기중이다 피시방에서..
    갓기업현상 | 2017-09-22 03:49
  • [일베] 촌놈의 서울 방문기 2017 feat. 푸른 서울 하늘 [225]
    일년에 한번정도밖에 서울 못가보는 촌놈임. 전에는 강북위주로 올렸는데 (https://www.ilbe.com/8909959170) 이번에는 강남위주로 가보았다. 노량진: 몰라.. 한강 밑에 있으면 강남임. 생각보다 ...
    메밀떡 | 2017-09-22 02:23 | 추천 209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