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8,533)

  • [애니메이션] 가계소득 얼마면 결혼해서 애 둘 낳고 중산층 이상으로 살까 [1]
    3층 정도에 마당 있는 주택집, 15억 드라이브용 차 하나, 출퇴근용 차 하나 합쳐서 2억 애들 키워서 미국 대학 보내고 학비 다 지원, 10억 비상금 3억, 30억 정도. 월 500 정도 쓰고 ...
    말이 | 2017-07-21 19:41
  • [고민상담] 여자입장에서 김치녀화가 되는 것도 이해가됨
    여자같은 경우는 스스로 노력해서 수저업그레이드하는거보다 결혼해서 호구 잘물면 한번에 신분상승이 가능하니 ㅇㅇ 무능하고 게으른 여자들 입장에선 가장 편한 방법이지 솔직히 지금 한국사회...
    익명 | 2017-07-21 05:18
  • [] 대상을 찾을 수 없습니다. [1]
    ??
    ?? | 2017-07-21 19:44
  • [짤방] 좆같다 진짜 살기싫다 [3]
    왜 시발 낳음을 당함으로서 내가 고통을 받아야되나 시발 졷같은 ㅎㅌㅊ 유전자끼리 결혼해서 나같은 ㅎㅌㅊ가 세상에 존재하게되고 진짜 졷같다 시발 진짜 자살하고싶은데 못하는 이유가 그냥...
    부모가없읍니다 | 2017-07-21 00:58 | 추천 1
  • [짤방] 일베에 연애 상담 하는 병신 일게이다. [4]
    일베에 연애 상담 하는 병신 일게이다. 근데 아무리봐도 냉정하게 소리 들을 곳은 일베 밖에 없는 거 같아서 글 남긴다. 솔직하고 진지한 조언 좀 부탁한다. 여친을 4개월 정도 만났다. ...
    트로와밀 | 2017-07-21 00:26
  • [짤방] 워홀 김치년은 카미카제와 똑같다. [1]
    오늘날 김치년들은 양남자지랑 놀다가 임신하고 결혼해서 눌러앉고 싶기에 자신의 보지 하나만 믿고 워킹홀릭을 나간다. 이 모습은 흡사 과거 일본 카미카제가 폭탄을 장착한 전투기만 믿고 ...
    보지기사단 | 2017-07-20 23:43 | 추천 2
  • [짤방] 아들있는 게이들 나와봐라.txt [4]
    보안사 | 2017-07-20 23:31
  • [짤방] 인간적으로 못생기고 본인 스스로 후타치 유전자라고 생각하면 [6]
    결혼해서 애 싸지르지 마라... 우리 인류를 위해서 부탁함... 진짜 후타치에 역겨운 새끼들 보면 나도 기분 더럽고 사람들의 일그러진 표정 속에 자라나는 니 자식 인생도 힘들어짐 너도 ...
    초저가노예겐지 | 2017-07-20 18:51 | 추천 1
  • [걸그룹, 연예인] 아이돌 빨면 뭐하노..
    현역 활동중에는 뒤에서 남자아이돌이랑 몰래 썸타고 사귀고... 그러다가 퇴물된뒤에는 고급빌라 사거나 건물주 되거나.. 그러면서 이제 완전 널널해지니 해외여행 다니고.. 젊음을 즐기다가.. ...
    인생은불공평 | 2017-07-20 14:23
  • [짤방] 성욕 제거하고싶다 [1]
    성욕만 없으면 연애하느라 돈도 안쓸테고 결혼해서 쓸데없는 고생도 안할테고 딸쳐가지고 피곤해지지도 않을텐데 성욕 제거하는 약 있으면 사먹고싶다
    시발여름 | 2017-07-20 12:37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