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대법원 59. 10. 12. 61세. 돼지띠)
꽃마차를 타고 달리는 인간형
丁     甲     己
卯     戌     亥
71 61 51 41 31 21 11 1
丙 丁 戊 己 庚 辛 壬 癸
寅 卯 辰 巳 午 未 申 酉
■ 전형적인 상관패인격으로 현 시대에서는 가장 출세할 수 있는 명命이다 두뇌가 뛰어나고 세상과 사람을 보는 눈이 뛰어나고 처세가 뛰어나고 거의 완벽한 인격체를 갖춘 형상이고 거기다 건강체질이고 장수하고 관운 재복 부모형제처자식 복까지 다 지닌 참으로 부러운 명이다.
■ 대법원장 지도자 까지도 손색이 없어 보이는 형상인 반면 투철한 정의감과 사명감 결단력 등이 부족한 것이 결정적인 흠으로 보이고 더구나 지금과 같이 위기의 난국 상황 에서는 적합하지 않는 인물로 보인다. 지금의 절체절명의 대한민국을 구救할 수 있는 명命으로는 첫째 정의감과(正義) 사명감이(使命) 투철해야 하고 둘째 지혜로움 슬기로움 현명함 학식 인품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야 하고 셋째 산전수전山戰水戰 다 겪고 오랜 기간 온갖 시련과 고통을 감내한 자 이어야 하고(박정희 나폴레옹) 넷째 모든 사람들을 혜안慧眼과 정情으로 감싸줄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고 다섯째 모든 사람들이 우러러 볼 수 있는 존재이어야 한다는 예감이다.
■ 명으로만 봐서는 김일성장학생으로는 보이지 않으나 진보 성향의 우리법연구회 출신이고 북한의 기획이 하도 교묘한지라 두고 볼 일이다.
■ 어떠한 운이 들어와도 무난하고 특히 61세경부터 80세경까지의 목화대운은 못 이룰 것이 없는 운세이다.
(심리상태)
*긍정적인이타심:10%*일반적인이타심:5%*부정적인이타심:0%
*긍정적인이기심:45%*일반적인이기심:40%*부정적인이기심:0%
(인성적人性的 등급)
*극귀품*귀품*최상급*상급*중급*하급*최하급.등외급
(전체적 명命 등급)
*특등급(0.1%내외)*1등급(1%내외)*2등급(10%내외)*3등급(20-30%내외)
*4등급(40-50%내외)*5등급(60-70%내외)*6등급(80-90%내외)*7등급(100%내외)
(명命의 방향)
*사람의 운명運命 활용하기에 따라 각자가 다르게 실현 된다.
*원래 부정적이고 흉할 지라도 태어나고 자란 곳의 국민성 교육정도 훌륭한 스승이나 조력자의 가르침 활용방안 등에 의해 얼마든지 선하고 긍정적인 인격체로 바뀔 있음을 분명히 밝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을 거의 인식 하지 못하고 살아간다.
*명리학자의 기본은 단정斷定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