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게이.PNG




애게이들은 외모는 거뭇거뭇한 수염자국에 짜장부랄이 덜렁거리는 남자이지만 내면의 정서는 사실상 여자로서 다른 마초적인 상남자들을 볼때 그 사람의 성기를 상상하며 자신이 느낄 여성적인 성욕(항문 삽입) 을 생각하며 흥분하는게 애게이들 특징이다.


또한 애게이들은 2D 여성을 좋아하는 성향을 보이는데 이것은 강하고 자신을 지켜줄수 있는 멋진 상남자의 질투를 유발하기 위해서 여자를 좋아하는척 하는것이다.

실제로 이를 증명하듯 애게이들은 ~쟝 ~쟝 거리면서 서로 귀여운척 계집애같은 말투를 쓰며 끼를 부린다.  
강한 남성이 2D 여자 내지는 현실여자에게 질투심을 느끼게해서 본인들의 엉덩이 가격을 높여보려는 애게이들의 얄팍한 수작인 것이다.


또한 이 애게이들은 서로 귀여운척 가녀린척 계집애같은 모습을 보이며 취미로 구경오는 상남자들에게 선택받는것을 치열하게 경쟁하는데, 가끔 욕하고 싸우는건 애게이들간에 견제가 극에 달한 상태.

애게이들은 보통 아침이나 본인이 깨어난 시각에 얼리버드 기상이라고 고갤에 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br style="font-size: 15px;"><br style="font-size: 15px;">이것은 단순히 잠에서 깨어났다는 의미가 아니다. <br style="font-size: 15px;"><br style="font-size: 15px;">애게이들은 아침에 깨어나면 센조이(대장 항문 세척 및 비워내기) 를 가장 먼저하는데 얼리버드 기상이라고 글을 작성하는 것은 이것을 마쳤다는 뜻이다. <br style="font-size: 15px;"><br style="font-size: 15px;">상남자들에게 자신의 몸을 내어줄 모든 준비를 마쳤다는 것이므로 애게이가 모든 순결을 내어줄 각오가 되었다는 의미이다.


애게이들중 소수는 주짓수와 같은 운동을 배우기도 하는데
그런 격렬한 운동은 서로간의 신체 접촉이 대단히 많은 운동이다. 애게이들은 그런 운동을 배움으로써 상남자의 물건이 자신의 엉덩이나 골반같은곳에 스치거나 맞닿는걸 느끼며 흥분한다. 때로는 이러한 상대방 상남자를 유혹하는데 성공하여 짝을 얻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애게이들은 여자여자한 감성을 갖고 있는 여린 남성들이므로 이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주의하자.